Travel/국내여행

[강원도 고성/속초] 신서유기 대게 맛집, 솔비치 홍게횟집에서 대게코스요리 후기

쮸빠찌에 2020. 2. 15. 20:16
반응형


신서유기에서 대게먹는걸 보고
대게가 먹고싶어서 찾아간
솔비치 홍게횟집”

평일에 가서 여유롭게 잘먹고왔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유리로 아래층에 있는 수조를 볼 수 있어요!
무섭기도 하면서 너무 신기했어용 ㅎㅎㅎ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신 안쪽 방이에요~
신서유기 촬영했던 곳 같더라구요!!ㅎㅎ
사장님이 친절하다고 블로그통해 알고있었는데
직접 뵈니까 정말 친절하셨어요!

이렇게 액자도 걸려있더라구요!
신서유기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촬영했던곳에서 식사를 하니까
기분이 오묘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대게스페셜로 주문!
2020.2월 중순 싯가는 23만원이었어요!
4인기준이라서 양이 너무 많을것 같아
홍게탕은 빼는대신 2만원 깍아주셨답니당
저희는 여자 셋이서 방문했어용 ㅎㅎ

주문후 정말 상다리 부러질듯이
음식을 준비해주셨어요 🤭🤭
샐러드부터 초밥, 생선까스,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맛탕, 가오리찜, 생선구이, 새우, 문어, 소라,
미역국, 콘샐러드, 오징어무침, 떡 등등...
🐙🦑🦐🐟
진짜 놀랬어용 ㅋㅋㅋㅋ
저것만 먹어도 어느정도 배가 불렀지만..!!

대망의 회❤️❤️
사장님께 우럭좋아한다규 말씀드리니까
우럭 더 주셨어요^^
모듬회는 그때그때 구성이 달라진다고 해요.
저희는 우럭, 참숭어, 광어가 나왔어요!
나중에 모듬회세트만 시켜먹어도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드디어 메인메뉴 대게에요!!🦀
살이 어찌나 많이 찼는지..
그리고 먹기 편하게 다듬어져서 나와서
꺼내먹기만 하면되용!
먹어도먹어도 양이 많아서
나중에 가족들이랑 다같이 오기로 했어요~~

집게살봐요
오동통 엄청 쫄~깃했어요😋

내장양도 정말 많아서 대게살 찍어먹으라고 주셨어요!볶음밥은 준비해달라고하면
볶아주신답니당~
다리살도 저렇게 꺼내서 한입에.... 슝!!!
꿀맛🍯

마지막으로 대게볶음밥!
대게 먹을때 배가 진짜불렀는데
내장으로 볶은 볶음밥
안먹으면 섭하죵 ㅠㅠ
내장이 많이남아서 세그릇해드릴까요?
물으신 사장님....ㅋ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두개만 해달라고 했어용
진짜 너무 잘먹은 대게코스ㅠㅠ
다음에 가족들과 재방문의사 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