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중곡 맛집] 중곡동 숨은 장어구이 맛집, 국내산 임진강 민물장어 매운탕 전문점

쮸빠찌에 2020. 6. 2. 15:54
반응형

임진강 국내산 민물장어&매운탕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장어먹으러 외식했어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가족들은 두번째 방문이더라구요!?ㅎㅎㅎ

주변이 한적해서 이런 맛집이 있을줄은 몰랐어요 !!ㅎㅎ

근데 웨이팅이 많은 찐 맛집이더라구용!!!

저희도 30분정도는 기다린거같아요ㅜㅜ

 

 

'임진강 국내산 민물장어&매운탕'

위치 :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93 (신성시장과 가까워요!)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매달 첫번째주 월요일 휴무)

임진강 메뉴판

풍천 민물장어 !!

저희는 처음에 네마리 주문하고

이후에 두마리 더 추가주문 했어용!

장어포장도 2마리 이상부터 가능해서 나중에 포장해와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_<

민물장어

 

장어는 초벌구이 되어나와서 시간이 쪼-금 걸리는뎅

나와서 금방 익혀지니까 좋아용 ㅎㅎ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가위로 자르면서

장어를 세우는 스킬(?)이 장난 아니시더라구용 ㅎㅎㅎㅎ

구워주시면 먹기만 하면되서 너무 편해요

민물장어구이

장어는 먹다보면 느끼하고 느글거려서

개인적으로 안좋아했는데..!

여긴 민물장어라 그런지 엄청 담백했어요♡ 

장어에 대한 선입견(?)이 바뀐 날 ㅎㅎㅎ

민물장어구이

사진보니까 노릇노릇한 장어구이 

또 먹고싶네용....ㅎㅎㅎ

민물장어인데다가 사이즈도 정말 커서 먹을맛나용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

밑반찬과 장어소스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치와 깻잎장아찌, 무쌈에

장어를 싸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ㅎㅎ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에요!

다만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 있다고해용~

깻잎과 무쌈에 싸먹깅

깻잎장아찌 or 무쌈에 저 부추와 파김치까지 올려먹으면 

진짜로~~ 쫀맛탱!

저 조합이 정말 잘어울려요!

이날 가족들끼리 소맥 엄청 먹었어요 ㅎㅎㅎ 

좋은 날씨와 좋은 안주!!! 

행복한 하루였답니당~

된장찌개

공기밥+된장찌개 세트 시켰어요~

밥없으면 아쉬운 한국인...ㅋㅋㅋㅋ

오랜만의 가족외식에 정말 맛있게 먹고왔답니당~~

이제 장어먹으러 여기만 갈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