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횟집] 아는 사람들만 가는 횟집추천, 오징어상미수산 생연어 우럭 세트

쮸빠찌에 2020. 5. 27. 22:19
반응형
연어+우럭세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에요^_^
같이 일하는 동료의 추천으로 가보게된 횟집!!!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는,,,,!!

“오징어 상미수산”

서울 광진구 면목로 34
군자역 8번출구
매일 오후 4시~오전1시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있다길래
퇴근하자마자 호다닥!!
달려갔어요ㅎㅎㅎㅎ
다행히 빨리와서 좋은 자리에 착석!😊
조금 지나니까 금방 만석되더라구요~

저는 블로그에서 봤던 연어+우럭세트가
메뉴에는 없길래 여쭤봤는데,
사장님이 주문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용^^

연어+우럭
가격은 35,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요오!
저렴하지않나요?!
포장해먹는 가격이에요🤭

기본 반찬

일행들이 늦게와서 반찬도 시간맞춰서 내주시고~
서비스도 센스만점이셨어용👍

상추와 깻잎, 고추 마늘,
어묵탕, 계란찜, 콘옥수수, 꽁치조림, 참나물무침
버터팽이버섯구이, 연어양파소스 등등!

소라도 반찬으로 나왔어요^^
생선구이 집에서는 잘안해먹어서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드세용🐟

사이드메뉴

제가 좋아하는 콘옥슈슈🌽🌽🌽
횟집가면 이게 왤케 맛있는걸까유...
넘 조아용ㅎㅎㅎ

연어+우럭 세트

연어회는 노르웨이산으로
생연어를 사용한다고해요!
전 광어보다 우럭을 좋아해서 시켰는데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두툼한 생연어

저 양파가 진짜 맛있었어요...!!
양파의 매운맛을 빼고 달달한 맛이 나는게
먹어본 양파소스중에 최고였네용😆👍

🦑+🦐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각 단품은 만원씩인데
이렇게 섞인 튀김은 만오천원이에요!
나오자마자 엄청 뜨거워서 조심히 먹어야해욥ㅋㅋㅋ

새우도 원래는 5개인데
저희가 3명이라 6개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센스있게 사람수에 맞춰서 주셔요😊

가게에서 먹는데 포장해가는분들도 많았어요!
앞으로 저도 퇴근길에 포장해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