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군자역 푸짐한 생삼겹살 단골집, 싸리골 솥뚜껑삼겹살 추천

쮸빠찌에 2020. 6. 3. 11:53
반응형

 

가게내부

어렸을때부터 갔던 솥뚜껑삼겹살 맛집!

원래는 솥뚜껑에 생삼겹살을 구워먹었는데, 

2년전쯤부터 구이판은 바뀌었지만 맛은 여전한 맛집이에요!

 

이날은 엄청 늦게 저녁을 먹은날이라

평일 10시 넘어서 갔더니 몇팀만 있었어요...ㅎㅎㅎ

그래도 평일인데도 꽤 많아서 놀람^^

가족들이랑 자주 외식하고 친구가 놀러오면 소개해주는 맛집이에요!!!

 

"싸리골 솥뚜껑삼겹살"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00

운영시간 : 매일 11:00 - 02:00 /연중무휴

군자역 6번출구 1분거리

 

 

메뉴판

저희는 갈때마다 삼겹살 또는 오겹살을 먹어용 ㅎㅎ

이날은 삼겹살로~~!ㅎㅎㅎ

사실 맛차이는 저는 잘모르겠어용^0^

기본 반찬

메뉴 주문하면 후다닥 기본 반찬들을 차려주셔요!

된장찌개와 간장게장, 파채, 계란찜, 쌈류 등등!

사이드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드디어 주문한 삼겹살!ㅎㅎㅎ

불판가득 올리고 맛있게 구워주면 되요!

김치랑 콩나물무침도 올려주시는데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_<

 

콘치즈

콘치즈는 보통 횟집에서 나오지않나용?ㅎㅎ

고깃집에서 콘치즈 나오는곳은 여기밖에 못봣어요!!

근데 횟집 콘치즈보다 여기꺼가 훨씬!! 맛있답니당ㅜㅜ

리필해먹고 싶은 정도 ㅎㅎ

비빔냉면

새콤달콤한 비빔면이 먹고싶어서 시킨 비빔냉면!!!

맛보기 메뉴로 시킨거라 양이 적었어요 ㅎㅎ

맛은 쏘쏘...

삼겹살 맛집!!!!ㅎㅎㅎ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과 치즈떡, 버섯, 비엔나까지!!

콩나물무침과 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면 왤케 맛있죠...?

삼겹살은 정말 안질리는 음식인거 같아요...ㅎㅎㅎㅎㅎ

떡도 그냥 떡이 아니고 치즈떡이에요>_<

제가 좋아하는 마늘과 삼겹살 굽굽!!

쌈싸먹는거 좋아하는데

입안이 헐어서 마음껏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된장찌개

고기먹을때 된장찌개 빠지면 아쉬운데, 

여긴 따로 추가안해도 무조건 나와용!ㅎㅎㅎ

공기밥만 추가해서 먹으면 된답니당~~

취향껏 졸여서 된장찌개 드시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