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이탈리안음식점 추천, 고르곤졸라 크림뇨끼와 치킨스테이크가 맛있는 랩41 (LAB41)

쮸빠찌에 2020. 5. 29. 16:02
반응형

까르보나라 크림 뇨끼

까르보나라 크림뇨끼로 유명한 랩41!!!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고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날은 저랑 남자친구의 1000일♡ㅎㅎ

원래 연남동에 유명한 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태원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연남동까지는 차마 못가겠더라구요...

"랩 41(LAB 41)"

서울 광진구 능동로 300

오전 11시오픈 ~ 오후 10시 OR 11시 마감

(3시부터 5:30까지 브레이트타임!!!)

매장 내부

테이블은 7개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보통 네이버로 예약 많이하고 오시더라구요~

저희는 일찍가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자리를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랩41 메뉴판

세트로 시키게 되면 총 금액의 10%할인에 디저트가 제공되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디저트가 있는걸 모르고 나와버렸네요...ㅋㅋㅋㅋ 아쉽당 ㅎㅎ 

저희는 고르곤졸라크림뇨끼와 치킨스테이크, 훈제연어샐러드,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와인 메뉴판도 따로 있어요!

훈제연어샐러드 with 발사믹드레싱

연어샐러스도 시켰는데 저렴한가격에 

여러가지 재료가 듬뿍 나오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다보니 배불렀어요 ㅎㅎ 

뇨끼먹다가 느끼할때면 샐러드 한번씩 먹었답니당:) 발사믹 최고!

까르보나라 크림소스 감자뇨끼

태어나서 처음 맛본 뇨끼에요!

하도 뇨끼뇨끼 듣기만해서 어떤 음식인지,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뇨끼는 주로 감자나 세몰리나 밀가루 반죽을 빚어 만든 우리나라의 수제비같은 음식이라고 해요! (참고:네이버검색_)

닭다리살 치킨스테이크

위쪽이 날개뼈 같이 생겨서

순간 뼈있는 치킨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크림리조또, 라따뚜이 소스가 곁들여진 치킨스테이크에요^^

엄청 부드럽고 소스와 리조또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군자역에서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랩41 추천드려요♡

기념일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좋은추억 만들고 왔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