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반올림피자샵] 최애피자집 추천, 피자샵 수제고구마와 통마늘불고기피자 강추 (feat.특제마늘소스)

쮸빠찌에 2020. 5. 14. 1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애하는 피자집
반올림피자샵 리뷰에요!!😊❤️

“반올림피자샵”

우연히 시켜먹었던 곳인데,
피자맛과 특제갈릭소스에 반해서
피자는 여기서만 시켜먹고있어용ㅋㅋㅋㅋ

오븐스파게티

항상 사이드메뉴로 주문하는 오븐스파게티!
안시키면 뭔가 아쉬워요~ㅋㅋ
중간중간 먹어줘야해욥😋!!

통마늘불고기

제가 마늘을 너무 좋아하그든요❣️
최근에 자주시키는
통마늘불고기+수제고구마 반반, 치즈링으로
주문했답니당^^*

윤기보이시나용...?🤭

통마늘불고기

원래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어요!
치킨 / 피자중에 고르라면 망설임없이 치킨 고를정도?
근데 이젠 피자샵 먹은 이후로
피자가 더 좋아졌네요...😍

통마늘불고기 피자는
불고기 소스가 짭조름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구운 마늘이 많아서
취향저격💖

수제고구마

수제고구마는 최근에 먹어보고 두번째 시켜봤어요!
고구마가 엄~청 부드럽고
베이컨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 올리브의 조합이
아주 굿이에용❤️

수제고구마

아이들도 잘먹을것 같은 고구마피자!!
추천드려요~~
그리고 겉에 빵을 다양하게 고를수있는데,
저는 치즈링, 골드링, 소보루 이렇게 먹어봤어요!
정말 시킬때마다 선택하기 힘들정도로
다 맛있어요!!ㅎㅎㅎ

수제 피클과 특제 갈릭소스

반올림피자샵의 상징(?)
특제갈릭소스에요 !!✨
피자시킬때 한개 주는데
저는 꼭 한개 더 추가시켜요 ㅎㅎ
빵끝부분까지 맛있게 먹는 방법😊

치즈 오븐스파게티

 얼마전에 먹은건데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졌네용🤤❤️

반올림피자샵🌷
너무 극찬해서 오해하실까봐 적어용
제돈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당ㅎㅎ
안드셔보신분들 꼭 !! 드셔보세용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