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맛집] 새로 오픈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방문후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쮸빠찌에 2020. 5. 11. 17:30
반응형
아웃백 건대점

새로 오픈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점!
오픈한지 얼마안되서인지 웨이팅이 많았어요!!ㅜ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92 2층
매일 11:00~22:30
02-2218-3021

아웃백 건대점 내부

기존 BRCD있던 자리에 생긴 아웃백이라
매장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저희는 앞쪽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안쪽 자리도 널널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너무 간격이 좁은 식당은 걱정스러운데!
아웃백 건대점은 넓어서 좋았어요😊

부쉬맨브레드

아웃백의 시그니쳐 빵!
메뉴 주문하자마자 갖다주셔요 ㅎㅎ
저희는 망고 스프레스 다 먹고
리필+초코소스 추가했어요^^
블루베리 소스, 라즈베리 소스도 주문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에이드와 양송이스프

에이드는 딸기2, 망고2개로 주문!
스프는 다~ 양송이스프로!ㅎㅎㅎ
저 스프 안좋아하는데,,
인생 처음으로 한그릇 다먹은 스프에요 ㅎㅎㅎ

토마호크세트

토마호크세트로 시켰더니
시저샐러드와 양송이버섯구이, 감자구이에요~
맛은 기대안했는데, 맛도 있더라구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웃백의 시그니쳐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 !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했어요^^
빨간색은 고추의 한 종류인데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나는 고추에요!
소금은 영국에서 귀한 소금이래요~

새우살

작게 잘라진게 새우모양이라서 불리는
새우살 ㅎㅎ
소 한마리에서 엄청 적게 나오는 부위라고해용!
남은 큰부분은 꽃등심부위에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해체쇼

직접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인수에 맞게 썰어주셔용👍

썰어주신 꽃등심부위를
기호에 맞게 철판에 익혀먹으면 되용~!!
저는 미디움레어를 좋아해서
나온 그대로 먹었어요^^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갈때마다 시키는 투움바파스타!
크림소스를 넉넉하게 달라고했더니
넉넉하 주셨네용 ㅎㅎㅎ
크림이 적으면 금방 불어요ㅠㅠ

베이비백립 400g

남동생이 좋아하는 립이에요 ㅎㅎ
양이 너무 많을것같아서 그나마 작은
400g으로 시켰어요!
항상 양많은거 먹다가 작은거 먹으니까
살코기가 적게 느껴진거 같기도했어요^^

사이드메뉴는 군고구마가 최고인거 같아요^^
사이드로 꼭 시키는 고구마 ㅎㅎ
위에 시나몬가루와 달달한 크림(?)이 뿌려져 더 맛있어용~
배불러도 꼭 먹어야해요🍠❤️

투움바파스타

아웃백하면 스테이크랑 투움바파스타죠~??
스파게티면을 더 좋아하는데 바꾸는걸
깜빡했어요 ㅎㅎㅎ
페투치네면도 나름 맛있어요~!

늑간살은 발라서 가져다주셔용!
뼈부분에 붙어있는 부분이라 지방이 많아서
먹고나니 아주 입안 가득 오일리해용ㅋㅋ

오랜만에 아웃백가서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매장이 깨끗하고 넓고 서비스도 좋아서
조만간 또 갈 예정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