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일본라멘과 덮밥 맛집, 산쪼메 군자점 방문후기, 메뉴와 위치

쮸빠찌에 2020. 5. 1. 16:05
반응형

 

산쪼메 군자점

 

군자엔 밥먹을곳이 딱히 없어용 ㅠㅠ

그중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산쪼메 군자점!

 

"산쪼메 군자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1길 8

메가박스 옆골목에 위치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일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용~

보통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용!

여기서 규동, 돈코츠라멘, 산쪼메라멘, 가쿠니동 등 돈부리류는 다 먹어봤네용 ㅎㅎ

 

산쪼메 메뉴판

 

저희는 돈코츠라멘 1, 매운부타동 1 주문했어용~

매운부타동은 맵기 조절 가능해요^^

주문하자마자 5분만에!?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왔어요 ㅎㅎㅎ

 

매운부타동

 

전 매운걸 못먹어서 기본맛으로 주문!

하나도 안매웠어요~ 제육볶음 같은 맛인데 약간 일본식으로 변형된 느낌?

토치로 직화로 구워주는데 좀 타서 그 점이 아쉬웠네용 ㅠㅠ

그리고 좀 짰ㅇㅓ요.... 

가시는 분들은 짜지않게 주문해주셔용ㅎㅎㅎ

 

 

조금 짜긴했지만 밥 많이해서 먹었답니당ㅎㅎ

맛있긴 맛있어요~! 

역시 한국인은 밥인가봐여...^^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가 샐러드위에 마구 뿌려져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샐러드가 완전 제스타일♡

 

돈코츠라멘

 

여기 라멘들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돼지사골로 오래 끓인 육수라서 국물맛이 좋아요 ㅎㅎ

 

 

라멘 국물에 숙주와 차슈까지 같이 먹으면 최고에용ㅎㅎ

저는 갈때마다 덮밥하나, 라멘하나 시켜서 나눠먹는답니당~ㅎㅎ

일본라멘 맛집으로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