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천호 맛집] 천호초밥집 추천, 스시야미 방문 후기, 메뉴와 위치

쮸빠찌에 2020. 5. 1. 15:22
반응형

스시야미 2층

블로그검색으로 가게된 스시야미!!

본 포스팅에서 친구 추천으로 갔다고해서 나도 고민없이 가보았당ㅎㅎㅎ

6시쯤 방문했는데 1층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안내받았다! 

우리가 온 뒤로 자리 만석이 되었다 ㅎㅎㅎ

 

"스시야미 천호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4-9

운영시간 : 평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3시-5시/주말은 4-5시)

스시야미 메뉴

모듬초밥과 특선초밥 주문!

추가초밥은 먹어보고 주문하기로했당 ㅎㅎ

샐러드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샐러드

새콤달콤한 소스로 초밥먹다 느글거릴때 먹기에 딱 좋다!

근데 초밥이 맛있어서 별로 먹을일이 없었다 ㅎㅎㅎ

특선초밥

주문후 15분정도 지나니까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먼저 나온 특선초밥은 연어3, 광어지느러미, 광어2, 다랑어2, 간장새우2, 장어2 

다른 초밥집들에 비해 장어와 광어초밥, 다랑어초밥이 맛있었다.

광어초밥 질겨서 안먹는데 여기껀 맛있게 잘먹었다.

연어는 뭐... 말해뭐해 ㅎㅎㅎ 맛있다>_<

각자 원하는 만큼 간장에 와사비 풀고

왼쪽에 보이는 붓으로 간장을 묻혀먹으면 된당!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먼저 먹었는뎅... 밥이 확실히 맛있다ㅠㅠ

초밥집은 회도 중요하지만 밥도 맛있어야 초밥이 맛있는거 같다 ㅎㅎㅎ

서비스 우동

초밥 주문후 서비스로 나온 우동

초밥집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스시야미는 다른 초밥집들에 비해서

서비스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다!

정말 초밥이 맛있는곳 ~ㅎㅎ

뚝배기에 나오는 우동은 면발이 쫄깃해서 내스타일...♡

모듬초밥

이어나온 모듬초밥은

문어2 초새우2 계란2 연어2 광어2 다랑어2 로 구성되어있다.

계란초밥에 스시야미 도장(?)이 찍혀있어서 신기했당 ㅎㅎㅎ

문어는 안먹고싶어서 남자친구 줘버리깅~~ㅎㅎㅎ

 

천호에서 초밥의신부타, 오마스시, 스시야미 다 가봤는데

스시야미가 사이드메뉴가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닌데

초밥 밥알이 살아있어서인지 초밥이 제일 맛있고, 직원도 친절해서 

천호에서 초밥집은 스시야미를 쭉 가려고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