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생활의 달인, 마라탕의 달인 피슈 마라홍탕 군자점, 마라탕과 꿔바로우 추천

쮸빠찌에 2020. 4. 27. 17:09
반응형

피슈마라홍탕 군자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302 2층

군자역 6번출구 뚜레쥬르 2층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생활의 달인에서 마라탕의 달인을 거머쥔
달인이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었다고해서
기대가 됐어용 ㅎㅎㅎ

새로 오픈해서 매장 내부와 주방이
엄청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최고👍
운좋게 창가쪽 자리로 앉아서 노을질때
여기서 먹으니까 더 좋더라구요~~>_<

셀프바

마라탕과 마라샹궈 재료를 담을 수 있는 셀프바에요!
좋아하는 재료는 듬뿍~
안좋아하는 재료는 아예 안담기😆

재료를 담아서 드리면 저울에 재서
계산 하시면 되용!
매운맛 단계는 1단계로✔️

메뉴판

저희는 꿔바로우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사실 건대에 마라탕+꿔바로우 맛집이 있어서
거기만 갔는데, 여기 맛있으면
이제 건대까지 안갈생각으로 온거에요 ㅋㅋㅋㅋ

마라탕

주문한 마라탕!
3인분정도라 굉장히 큰 대접에 나와용 ㅎㅎ
앞접시에 덜어먹으면 됩니당~~
나오자마자 엄마가 젓가락으로 휘적해서
사진이 예쁘진 않네용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재료만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옥수수면, 청경채, 버섯, 배추, 숙주 필수로!
고기는 소고기로 추가했어용😊

꿔바로우

홍고추와 청고추, 튀긴마늘까지 데코해주셔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속담처럼

더 예뻐서 맛도 좋아보여용 ^^

바로 튀겨서 요리되어 나온거라
엄청 바삭해요!!!
속은 엄청 쫄깃하고
찹쌀반죽도 적당한 두께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마라탕 먹고 꿔바로우 먹고
칭타오까지 먹으니 꿀조합🍯💕

군자 마라탕맛집
피슈 마라홍탕 추천드려요^^
자주가려고 쿠폰도 받아뒀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