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어린이대공원] 콩심 콩나물국밥 전문점 24시 어린이대공원점

쮸빠찌에 2020. 4. 19. 14:54
반응형

주말 아침겸점심으로
콩나물국밥 먹으러❣️
지나다니면서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어용ㅋㅋㅋㅋ

“콩심 콩나물국밥 전문점”

어린이대공원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256
운영시간 : 24시간
어린이대공원 1번출구에서 약500m 거리

평소였으면 메밀전병이나 부침개도 시켰을텐데
ㅋㅋㅋㅋㅋ
아침이라 입맛이 없어서
국밥 두개만 주문!😁😁

기본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무말랭이
국밥에 넣을 날계란 두개를 주셔용!
🥚🥚

콩나물국밥

주문한지 10분만에 나온 콩나물국밥 ㅎㅎ

나오자마자 날계란을 넣어줘야해요!!!🥚
저는 계란 터트리고
남자친구는 고대로 익히기🍳

너무 뜨거워서 덜어서 식혀먹었어용!
아삭아삭 콩나물 좋앙
밥은 뚝배기에 다 담겨서 끓여나오더라구요~
밥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덜어먹으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