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의정부 맛집] 이영자 돈잔국수로 유명한 돈까스와 잔치국수 전문점,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쮸빠찌에 2020. 4. 11. 23:44
반응형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돈잔국수집을
드디어 방문했어요>_<!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2
오전 10:30~9:30
공휴일 휴무

알고보니 전참시 말고도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더라구요^^
제가 갔을땐 바람이 차서 안에서 먹었는데,
날씨 좋을땐 밖에서도 먹을수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용👍

돈까스잔치 메뉴판

저는 속이 느글거려서 숯불고기비빔국수,
왕돈까스 하나, 모듬정식 하나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당~

주문하고 10분정도 지나서?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왕돈까스

왕돈까스와 샐러드 깍두기 밥이 나와요,
마카로니 샐러드는 머스타드 소스맛이
많이 났어요.
돈까스는 겉바속촉 맛있었어용ㅎㅎ
양이 작아보이지만 많았답니당!

모듬정식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 치즈돈까스가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니
정말 많아서 남겼어요 ㅎㅎ

평소에 먹던 치즈돈까스와
비주얼이 좀 다르더라구용 ㅎㅎ
어묵같이 생겨보이지 않나용ㅋㅋㅋㅋ
생선까스 맛은 어디나 다 똑같은거 같아요 .. (평범)

숯불고기 비빔국수

제가 먹어왔던 비빔국수와는 달리
국물이 많았어요!
많이 안매워서 돈까스먹다 느끼할때마다
먹으니까 아주 딱이었네용 ㅎㅎㅎ

돈까스도 잘먹었어요^^
넷이서 메뉴 세개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어용 ㅋㅋㅋㅋ
비빔국수+돈까스 조합 왕추천드려요👍👍

나갈때 있던 단팥빵과 크림단팥빵!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따로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먹어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