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상봉 맛집] 새로 오픈한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가본 고기뷔페 중 최고!

쮸빠찌에 2020. 4. 17.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신상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용!
바로바로~~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서울 중랑구 망우로 316 이지팰리스 2층
주차가능 / 예약가능
매일 11:30~23:00

저는 친구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
오픈한지도 얼마 안됐고,
2층에 위치해있어 눈에 안띄어
아직 소문이 덜난듯해요!
상봉 맛집으로 유명해질거라 확신합니당😁👍

기본 상차림은 양파, 소스, 마늘, 소금장만 있구요,
나머지 야채류와 소스들은
샐러드바에서 가져오시면 되요!!☺️
아래 보시면 깜짝 놀랄 샐러드바 사진들이 있어요!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고,
무한리필 2인분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주문시,
함박스테이크, 육회, 간장게장 중 택1
가능해요^^
제가 육회, 함박스테이크를 잘못먹거든용ㅠㅠ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드려요😎

고기 가지러 갔다가 여기서 1차놀람😳
고기들이 정육점에 온것처럼 너무 신선했어요!!

왼쪽위 사진은 소고기
(생등심, 토시살, 부채살, 황금갈비살)
아래는 오리고기, 소세지, 새우, 치즈
오른쪽 위 사진은 돼지고기
(돼지껍데기,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아래는 얇은 대패삼겹살과 차돌박이!!!

샐러드바에서 2차놀람😳
잡채, 어묵, 떡볶이, 불고기, 매운갈비찜
닭날개, 김말이, 치킨, 새우튀김 등등
샐러드바 요리도 굉장히 많았어요!!

사실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음식 종류가 많아서 못먹은것도 많네요..ㅋㅋㅋ

샐러드바

사실 야채코너가 생각의외로 너무 많아서
제일 놀랐어요 ㅎㅎㅎ
3차 놀람😳😳

샐러드, 백김치, 배추김치, 상추, 깻잎, 양파, 마늘
고추, 버섯류 등등 너무 많아서 포스팅하기도
힘드네요 ...ㅋㅋㅋㅋ

소스류 이렇게 많은곳도 처음 봤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가져온 소고기 첫접시!
딱봐도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배 별로 안고팠는데 진짜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소고기 먼저 먹어보고
양파와 구운치즈와 같이 먹고,
제가 좋아하는 마늘과 쌈싸먹어도 최고!

육즙 떨어지는 생등심은 소금장에!
고소한 차돌박이는 양파소스 찍어먹으면 맛나용!
후반에 먹었던 삼겹살!(맛은 말해뭐해~~)
😆😆

두번째판!!ㅎㅎ
구워먹는 치즈도 또 가져오구~
여러부위 다양하게 다 먹어봤어요!
전체적으로 싱싱해서인지 너무 부드러웠네요,,,

이건 부채살~~
질긴 고기 없이 다 부드러웠어요!
사진엔 없지만 매운갈비찜마저 녹아요,,,,☺️

 

치즈와 소고기 구워먹깅!
남자친구가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안성맞춤이었어요 ㅋㅋㅋ
치즈 좋아하는 분들 ,,, 어서 가세용!!

사실 고기집에 있는 아이스크림 안먹는데,
여기는 메론맛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여!!🍨
세번이나 더 떠먹었어요ㅋㅋㅋㅋㅋ
바닐라딸기초코도 있고, 슬러쉬 두가지 맛도 있는데
다 맛있어서 다먹었어요😆ㅎㅎㅎ

상봉 쿠우쿠우 직영점처럼
통큰소 무한리필 직영점도 장사가 잘될거라고
확신합니다,,,!
공짜로 먹은것도 아닌데
포스팅 너무 정성껏 하지않나요..?
(그만큼 만족스러웠다는 얘기!)

가본 고기뷔페 중 최고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