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생삼겹살이 맛있는 군자 생고기 우돈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4. 19. 15:09
반응형

전 직장다닐때
점심먹으러 갔던 식당이에요!
고기먹으러 간건 처음이었어요!!

“군자 생고기 우돈”

광진구 천호대로 107길 8
군자역 1번출구에서 약 100m거리
운영시간 : 매일 10시-22시

우돈 메뉴

엄마랑 제가 좋아하는 생삼겹과
동생이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둘다 먹고싶었는데,
다행히 반반으로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노래부른 비빔냉면도 하나 주문!

기본 반찬으로 양파소스, 샐러드,
양파장아찌, 파채, 김치, 쌈류가 나와요.
고기먹을때 필수적인 반찬들!!!

생삼겹살과 돼지갈비
따로 판을 바꿀필요가 없어서
삼겹살 먼저 굽고, 돼지갈비를 뒤에 먹었어요!
생삼겹살 고기가 정말 신선해요!

노릇노릇 생삼겹살 굽굽🥓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좋아요❣️
버섯이랑 양파, 마늘도 충분히 구워줘요~~

비빔냉면은 후식용이라 양이 좀 작았어요!
인당으로 시켰어야했나,,,
그래서 밥도 추가주문 ㅋㅋㅋㅋㅋ

비빔냉면+고기 = ❤️
아시죠? 맛있는거...
집에서도 비빔면이랑 삼겹살 먹으면
꿀맛인데,,,
비냉은 더 맛있어여 ㅋㅋㅋ

돼지갈비도 마늘과 굽굽!
마늘 필수에요❣️
돼지갈비는 살짝 돼지냄새가 났어요!
여긴 생고기 맛집인듯!!!!

그래도 마늘과 맛있게 냠냠😋!
쌈도 종류가 많아서 안부족하게 잘먹었답니다~

밥주문하니까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
요즘 따로 주문해야하는곳도 많은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엄마가 다음주 모임있는데
회식 여기로 갈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군자에 고기집이 많이없는데,
생고기 먹으러 앞으로는 군자생고기로 가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