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노원 맛집] 떡볶이, 돈까스, 튀김까지 무한리필, 마뇨떡볶이 노원점과 두끼비교후기

쮸빠찌에 2020. 4. 13. 14:24
반응형
마뇨떡볶이 노원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무한리필 맛집으로 친구에게 소개받은
마뇨떡볶이 노원점을 다녀왔어용 ㅎㅎ

마뇨떡볶이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로 55 위성프라자 2층 201호
운영시간은 안적혀있네용 ㅎㅎ
<가격>
성인 7,900원
학생 6,900원

엄청 저렴해요👍

자리 안내받고 그릇을 주시는데
마음껏 담아올수 있어요:)
다만, 많이 남길시 환경부담금 3천원이 있다고해요!
저는 쌀떡파라...
구멍쌀떡과 치즈떡 골랐고
남자친구는 밀떡도 조금 담았어용ㅋㅋㅋ

튀김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고기튀김, 순대튀김, 버섯튀김, 만두 두종류
감자튀김, 김말이, 고구마튀김 등등..
튀김을 좋아해서 많이 담아왔어요😊

그리고 사리류!
제가 좋아하는 중국당면도 있어요😋
분모자도 있으면 퍼펙트였을텐데 ㅎㅎ
라면, 쫄면, 넓적당면, 중국당면, 일반당면!
이렇게 총 다섯가지 사리가 있었답니당!

오른쪽 사진은 김치말이국수 코너였어요~
국수가 좀 많이 불었지만 육수와 김치고명은
맛이 좋더라구요^^~~

1차는 일반 빨간떡볶이,
2차는 짜장떡볶이,
3차는 크림떡볶이! 를
해먹으려고 했으나,,,,
역시나 저는 욕심만 많아요 ㅋㅋㅋㅋㅋ
빨간떡볶이 밖에 못먹었어요☺️

떡볶이 스프류를 컵에 반만 담으면 되요!
(크림떡볶이 소스만 한컵)
떡볶이에 야채가 빠지면 섭하니까
콩나물, 양배추, 파도 넣어줘용~~

엄청 빨갛죠..?
저희가 스프를 많이 담아왔는지
국물이 엄청 진했어요 ㅎㅎ
육수를 많이 끓이고 넣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튀김류

튀김도 종류별로 하나씩 담아왔어요😊
튀김중에 고구마튀김이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배만 안불렀다면 더 먹는건데...!!
버섯튀김은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좀 아쉬웠네용

돈까스

돈까스는 몇분 단위로 바로바로 튀겨나와요!
그래서 뜨거울때 먹을수있다는 장점✔️
😋😋
돈까스 먹으러 간거마냥
세번이나 가져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냉우동, 순대, 허니도넛까지!!
마지막 디저트는 도너츠로 마무리😊
제가 좋아하는 찹쌀도너츠 맛이에요!
따뜻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8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렇게 많이 먹고왔어요!
가성비 최고에용👍
개인적으로 두끼보다 마뇨떡볶이가 최고에요!!
노원에서 떡볶이 드실분들 마뇨떡볶이 추천드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