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 줄서먹는 차돌박이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군자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4. 24. 13:52
반응형

오픈한지 두세달 된거같은데
항상 만석에 웨이팅이 있어서 못갔었던 이차돌
퇴근하자마자 운좋게 한팀 기다리고 바로 입장했어요!

“이차돌 군자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4 능동빌딩
전화번호 : 02-2201-0308
운영시간 : 매일 16시 ~ 새벽2시

이차돌 메뉴

사이드 메뉴도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지난번 별내점 갔을때보다
메뉴들이 더 늘어났어요ㅎㅎㅎ

2차돌과 갈비살

차돌박이와 차돌삼겹 둘다 먹어보고 싶어서
2차돌을 주문해봤어요!
그리고 갈비살도 주문!
차돌삼겹은 처음 먹어보네용~~

차돌박이는 빨리 익어서 좋아요❣️
배고플때 삼겹살, 닭갈비 이런건 익는데
오래걸려서 힘들자나요??ㅎㅎ

게장밥구이

지난번 방문했을땐 돌초밥을 시켰는데
게장밥구이가 새로 생겼길래 시켜봤어요:)
근데 맛은 별차이가 없는거같아요...ㅎㅎ
색깔만 다르고 게장맛이 안나여 ㅋㅋㅋ

잘구워진 차돌박이 간장소스에 찍어먹고
파채에도 싸먹고!🥓
구워먹는 치즈를 못시켰는데
치즈랑 같이먹어도 별미에요ㅎㅎㅎ

차돌라면🍜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시킨 차돌라면!
숙주와 파, 차돌박이가 꽤많이 들어있어요~
다음번엔 차쫄면 먹어보려구요!!!

차돌박이가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더 추가했어요 ㅋㅋㅋㅋ
역시 차돌박이 전문점이라 그런지
차돌박이가 제일 맛있어요👍👍ㅎㅎㅎ

차돌박이

차돌박이 단품을 시켰더니
고기가 더 크고 맛이 좋은거같아요 ^^
그냥 차돌박이가 맛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
🥓🥓🥓

커서 젓가락으로 잡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접고 또 접기!!
간장소스랑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기대했던 갈비살은
너무 느끼하고 질겼네용 ㅠㅠ
파절이랑 같이 먹어서 맛있긴했어요!

앞으로 이차돌가면
차돌박이를 많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