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군자 카페] 핸드드립커피 전문 예쁜카페추천, 더빈마켓

쮸빠찌에 2020. 4. 19. 14:35
반응형

군자역 카페

“더빈마켓”

The bean market
군자역 4호선 출구로 쭉 걸어오시면 있어요😊

오전 8시 ~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네요!
운영시간이 긴 카페 좋아요!!👍


다양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집에서 커피 즐기는 분이라면 꼭 오셔야해요 ㅎㅎㅎ

카페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작은 카페에서는 오래있기 눈치보이는데,
주말에 사람이 많이와도
좌석이 여유있어서 좋았어요☺️

더빈마켓 메뉴


핸드드립 커피도 정말 많았는데,
저는 커알못이라 ㅎㅎㅎ 다 쓰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콩2 두개 주문했어요!

원두 종류에 따라,
산미있는 콩1과 바디감을 느낄수 있는 콩2
중에 고르시면 되요!😄

베이커리

기본적인 단팥빵부터
구움과자류 스콘, 머핀, 마들렌,,
뺑오쇼콜라, 크로아상,
버터프레첼, 앙버터, 메론빵, 크림치즈빵, 소시지빵 등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점심 안먹고 왔으면 큰일날뻔^^~

케이크류

바나나코코넛, 레드벨벳, 뉴욕치즈, 당근,
갸또 쇼콜라, 티라미스 등
케이크만 7가지 종류!
크기도 정말 컸어요👍

처음에 배불러서 스콘과 커피만 주문했다가,,,
케이크 비쥬얼보고
뒤늦게 추가주문! ㅎㅎㅎㅎ

스콘은 딸기잼을 같이 줘요!
좀 짭짤한 맛이었는데
딸기잼 뿌려먹으면
단짠단짠 아시죠??
저 혼자서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

캐롯케이크

당근케이크는 개인적으로 오페뜨가
인생 당근케이크인데,
더빈마켓 당근케이크는 크림치즈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위에 뿌려진건 시나몬가루!

처음 와봤는데 주말에 여유부리기 좋은 카페에요!
혼자와도 인테리어도 예쁘고 뷰도 좋아서
재방문의사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