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건대 카페]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과일차 전문 카페, 차미리(Chamili)

쮸빠찌에 2020. 4. 25. 23:49
반응형

“차리미 건대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9-1 1~3층
오전 9시~저녁11시
(주말은 오전11시 오픈)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
완전 제스타일~~ㅎㅎㅎ
처음보는 카페인데 프랜차이즈 카페더라구요^^

차미리 메뉴

처음보는 음료들이 많았어요!
신박한 음료들 ㅎㅎㅎ
그래서 고르기 어려웠네용 ~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카카오프렌즈 굿즈도 판매하는데
알록달록 수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디저트류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곰돌이가 아이스크림이에요!!!🙈
귀여워서 못먹을듯,,,,
너무 잔인해요ㅠㅠㅋㅋㅋ

저희는 3층으로 올라왔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ㅎㅎ
조용해서 여유롭게 쉴수 있었어요👍

2층,3층은 인테리어가 비슷해요!
옥상에 루프탑도 있다길래 올라가봤어요~~
☁️☁️

바람이 너무 불어서 구경만했는데,
날좋을때 여기서 커피한잔해도 좋을듯❣️

옥상에서
사진도 찍고 내려왔어용 ㅎㅎㅎ


패션후르츠 루비 우롱티
아이스아메리카노☕️

패션후르츠 루비 우롱티

색이 너무 예뻐요 ㅎㅎ
아래는 상큼한 패션후르츠+우롱티가
잘어울리더라구요
섞여도 맛있었어요ㅎㅎ

오픈기념으로 그립톡 선물받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