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태릉입구/공릉카페]유기농 밀가루 사용하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드미셸(cafe de michelle)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4. 12. 1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부터 지나가면서 가보고싶었던 카페를 다녀왔어용😚❤️

“카페드미셸(Cafe de michelle)”
서울 노원구 화랑로 441 미라쉘 1,2층
태릉입구역 6번출구 앞
매일 10시~11시반까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빵종류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이제서야 방문했지만 이미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떡볶이뷔페를 가기로해서
빵 하나만 고르느라 힘들었어용!ㅋㅋㅋ

요즘 빵집 빵 하나에 4-5천원은 기본인데,,
여긴 빵 종류도 정말 많고,
가격대도 높지않더라구요!!!

아쉬운점은 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
케이크 종류는 거의 없더라구용🥺
맛있는 케이크 종류만 많으면 완벽할것 같아요!!!

카페드미셸 메뉴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
남자친구는 저보다 빨리 와있어서
이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용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많은 좌석들이 있어용!
GO GO〰️💨💨

2층은 공간이 정말 ~~ 넓어요!
제가 찍은건 일부분일뿐,,,ㅎㅎㅎ
공부와 개인업무보러 온 사람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수다떨러 온 사람들도 꽤 있어서 적당히
시끄러웠어요^^ㅋㅋㅋㅋ
너무 시끄러우면 피곤해져용 ㅠㅠ

주문한 커피와 몽블랑!
저 몽블랑이 3천원밖에 안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ㅎㅎㅎ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서 윗부분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안에 패스트리부분이라 겹겹이 뜯어져서
먹기 편했어용~!!

앞으로 자주 가게될 카페
카페드미셸!

추천드려용😊❤️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