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갈매 카페] 화이트 인테리어 감성의 카페추천, 뉴웬(Newen)

쮸빠찌에 2020. 3. 16. 11:29
반응형

두번째 갈매 방문기!
모다아울렛에 갔다가 인터넷 검색후에
가보게 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뉴웬(Newen)

 

경기 구리시 경춘북로 252
매일 10시~22시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화이트 톤이라서 매장 밖을 지나가는데
아주 눈에 띄더라구용 ㅎㅎㅎ

좌식으로 된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장시간 쇼핑후 다리가 아팠는데
아주 편히 쉬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티라미수, 얼그레이,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도 있었는데
저희는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ㅎㅎ
뉴웬에서는 디저트류를 먹어보지 못했어요😢
아쉽.. 다음엔 꼭 먹어야겠어용!

커피와 케이크 가격대가
생각보다 착한더라구요!
서울에서는 이런 인테리어의 예쁜카페들
커피는 기본 4-5천원대에
케이크는 6-7천원해요ㅠㅠ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가격대도
만족스러웠던 카페:)
재방문 의사 있어용💖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중독자 남자친구의 아아🥃
저는 달달한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아래에 봉봉같이
알갱이들이 달달하니 맛있어용😊

다른 카페에서도 흔치 않은 음료라서
다음에 또 먹으러가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