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청담/압구정로데오] 최근 확장이전한 도넛&디저트전문점 노티드 청담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7. 1. 12:09
반응형

 

노티드 외부

 

춈미 도넛으로 유명해진 노티드!

이젠 엄청 유명해져서 매장이 확장이전했더라구요~~

따끈따끈한 방문한 후기 포스팅이에용^^

 

<카페 노티드 청담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매일 11:00 - 22:00 / 도넛 오후 1시 이후 판매

도넛 가격 3,000~3,500원대

 

 

 1층 내부

 

1층 매장 사진인데

오른쪽에 길게 선줄은 포장전용 줄이에요! 

매장에서 드실분들은 왼쪽에서 줄서시면 된답니당~

저희는 잘모르고 매장에서 먹을건데 테이크아웃 줄에 서서 오래기다렸어요 ㅠㅠ

매장에서 먹는 줄은 웨이팅 없이 주문 가능했어요!! 

 

귀여운 스마일😋

 

노티드의 시그니쳐 마크 스마일이에용 ㅎㅎㅎ

이번에 재오픈해서 그런지 여러가지 색칠할수 있는 도안과 노티드 스마일 스티커를 비치해뒀더라구요!

마음껏 가져가면 된다길래

귀여워서 스티커 몇장 잘라왔어요!ㅎㅎㅎㅎ

 

도넛류

 

노티드 하면 여러가지 디저트들이 있지만

도넛으로 유명하자나유??ㅎㅎㅎㅎ

마음같아선 도넛 5개정도 먹고싶었는데ㅋㅋㅋ

친구랑 피자 먹고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 각자 하나씩만 주문했어요 ㅎㅎㅎ

제가 고른 디저트는 아래에 있어용~~

 

케이크&디저트류

 

 

 

홀케이크

 

사실 전 노티드에 도넛만 있는줄 알았는데

갈때마다 디저트가 점점 늘어나더라구요...?ㅎㅎㅎ

조각케이크부터 홀케이크까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 너무 어려울것 같아요ㅠㅠ

홀케이크 사이즈도 기념일로 안성맞춤이라 나중에 여기서 홀케이크도 주문해보려구해용!

 

노티드 음료 메뉴

 

노티드 메뉴판 참고하시구용 ~~

 

2층 좌석

 

새로 오픈한 매장은 2층짜리 건물이어서 

굉장히 깔끔해요!!

그리고 한쪽엔 왼쪽 사진처럼 도넛과 디저트를 만드셔요! 

도넛이 너무 잘팔려서 그런지 계속해서 생산하더라구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스트로베리크림도넛!

,친구는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고구마빵을 주문했어요ㅎㅎ

 

스트로베리크림 도넛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가 생크림케이크에요! 

그중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을 제일 좋아해요~

여기 생크림도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들어서인지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ㅎㅎㅎ

크림이 중간중간 튀어나와서 먹기는 쪼끔~ 불편했지만

더 포장해올걸 그랬나봐요ㅎㅎㅎㅎ

 

노티드 스티커

 

아까 스티커 챙겼다고 했잖아요??ㅎㅎㅎ

색깔별로 두개씩 챙겼는데 방수된 스티커는 아니라서 

손에 살짝 묻어나는건 아쉽지만! 귀여우니까 !!^^

 

고구마빵

 

요즘 고구마빵,,, 감자빵,,,이 핫하더라구요??

친구가 궁금해서 시켜본건데 그냥 쫄깃한 빵안에 고구마 들어있는 맛이에요..

상상가능한 그 맛!

역시 노티드는 도넛맛집이에요~~

딸기시즌 지나면 우유생크림도넛 먹으러 가보려구요>_< 

그땐 다섯개 정도 먹고보고싶다.........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