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송리단길 카페] 수제케이크 맛집, 팻어케이크

쮸빠찌에 2020. 3. 16. 16:07
반응형

송리단길 수제케이크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팻어케이크(Pat A Cake)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0
매일 12시~22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인터넷에서 디저트 맛집을 알아보던중
알게된 팻어케이크 카페!
팻어케이크가 무슨 뜻인지 검색해보니까
손바닥치는 놀이라고 하네용 (ू•ᴗ•ू)
넘 귀여운 이름이에요^^

생일꼬깔 모자가 벽에 전시되어 있는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 ㅠㅠ
생일 멀었는데 생일파티 하고싶어지는..
그런 느낌 💖ㅎㅎㅎ

테이블은 5-6개정도여서
주말엔 자리가 금방 찰것 같더라구요!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테이블좌석에 앉는 손님들보다
케이크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았어요👍
케이크 맛집 인정~??

팻어케이크의 예쁜 포장 박스들☺️

쇼케이스에 8가지 정도의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케이크 전문점 답죠??ㅎㅎㅎ

딸기생크림, 초코생크림, 청포도 생크림, 인절미흑임자
밀크티생크림, 초코 가나슈, 티라미수, 바닐라 치즈
이렇게 있었어요!
그날그날 라인업이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생크림 케이크 주문!!
음료는 3-4천원대, 케이크는 7천원대였어요!

오랜만에 초코가 땡겼어용ㅋㅋㅋㅌ
포크가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포크 사진만 얼마나
찍었는지 몰라요 ☺️❤️

식후 케이크를 좋아해서
케이크 호불호가 확실한데요,
여긴 맛있더라구용🤭

홀케이크도 팔아서
나중에 남자친구가 제 생일때
여기서 케이크 살거라고 했어용ㅋㅋㅋㅋ
케이크 예약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인스타그램 @_patacake
들어가시면 주문하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