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중곡 맛집] 바지락 가득한 이가네 바지락칼국수 중곡점, 바지락칼제비와 해물파전

쮸빠찌에 2020. 3. 24. 17:23
반응형

칼국수가 먹고싶을때 자주오는 동네 맛집!!!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 체인점이었다😃

이가네 바지락 칼국수 중곡점

서울 광진구 면목로 119

오늘은 엄마가 좋아하는 칼제비 2인분과
제가 먹고싶었던 해물파전 주문😊

셋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사실 먹고 너무 배불러서
한시간반 산책했어용ㅋㅋㅋㅋㅋ)

안면도산 바지락을 사용한다고 해요!!
바지락이 이렇게 몸에 좋은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단백질과 비타민B1, 철분, 코발트 등
빈혈예방에 좋다고 해용!
곧 월경할때가 다가와서
바지락 많이 먹어뒀어요:)

칼국수 먹을때 필수죠??
겉절이🥬🌶 !!!

개인적으로
익은 김치보다 겉절이가 좋아용❤️

이곳은 주문 즉시 요리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15분이상 기다려야해요!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웨이팅이 있어도 갑니다...ㅎㅎ
저 그릇 정말 큰데, 저게 2인분이에요 ㅋㅋㅋ
항상 가는 인원수보다 적게 시켜야해요😋

면발이 엄청 쫄깃해서 맛있어요🤭❤️
원래 사골육수로 끓인 칼국수만 좋아하는데
바지락 국물이 아주 시원해서
바지락 칼국수집은 이 집만 가요!!ㅎㅎㅎ

해물파전!!!🦑🐙🦐

저 간장..!! 어떻게 만든건지
적당히 짜고 감칠맛 나는게
맛있어서 뭘 넣은건지 궁금..🧐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서
겉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어요!!!
역시 튀긴건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해물파전은 처음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서 앞으로 갈때마다 시켜먹을것 같아요 ㅎㅎ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최소 3명이상은
가셔서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