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아차산/어린이대공원 맛집] 육즙 가득 입에서 녹는 한우생등심 맛집, 유성집 광진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3. 23. 14:13
반응형

엄마가 한우 맛집이 있다고 소개해준 식당!

장위동 유성집은 체인점으로
본점이 강북구에 있다고 해요^^
저희는 광진구 구의점으로~~
어린이대공원 후문 아차산역 쪽에 위치해있어요!

장위동 유성집 광진구 구의점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137길 9
매일 12시~23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저희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그래서 회식으로 소란스러운 저녁시간을 피해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먹을수 있었어요!

장위동 유성집 차림표
한우등심 1인분에 39,000원이에요!
된장찌개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따로 나온다고하네요~!!👍
요즘은 따로 주문해야하는 곳도 많은뎅 ㅎㅎ

특이한 점은 야채쌈이나 다른 반찬류가
정말 없다는 점!!!!
한우 생등심 고유의 맛을 저하시켜서
다른 반찬들이 없다고 하네용 ~~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것 같아요!!

반찬은 무채만 나와요! ㅎㅎㅎ
고기가 얼마나 맛있길래,,,!!
더 기대가 되었어요☺️☺️

마늘, 고추장, 소금, 된장찌개가 나옵니당!
된장찌개에도 고기가 들어가있더라구요~~
고기 먹다 조금 느끼할때 한숟갈씩
떠먹으면 최고에용☺️👍👍

주문한 등심 3인분!🥩
한우 생등심이라 그런지
마블링이...최고였어요!
고기 신선한건 두말할거 없구요👍

달궈진 불판 위에 생고기를 촤아아아악!

숯불을 넣어주시면
고기를 올려 굽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마늘도 열심히 굽굽!!

기대되는 맘으로 먹어본 고기!!
너무 기대해서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와 정말,,,,
녹는다는게 이런거구나🤭🤭🤭
육즙 가득하고 정말 부드러워요..

평소 미디움웰던으로 굽는데
고기가 좋아서인지
웰던으로 구워도 부드럽더라구요!!😊

요 무쌈이 그냥 먹을땐
무 특유의 매운맛이 났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매운맛은 없고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무쌈이랑 소고기가
이렇게 잘어울리는줄 몰랐어요~~ㅎㅎ

미식가인 엄마 추천으로 온 유성집은
완전 대성공이었어요👍
다음번엔 제가 사드리려구요^^

어린이대공원에 가족나들이 많이 오실텐데,
한우 등심 맛집 추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