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여행]강릉터미널에서 횡계시외버스터미널, 대관령 양떼목장 가는법, 버스 시간표, 입장료, 건초주기 체험

쮸빠찌에 2018. 11. 2. 00:31
반응형

대관령 양떼목장을 드디어 다녀왔다~~!!🐑🐏🐑🐏
강릉에서 차타고 50여분 거리인데 우리는 운전할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ㅋㅋㅋㅋㅋ(있어도 장롱면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녀왔다!!
왕복 2시간에 구경하는 한두시간 정도 걸려서 반나절이면 다녀올 수 있는 곳!!​

먼저, 강릉시외버스터미널에서 횡계로 가는 티켓을 구매한다!
가격은 2,500원인데 버스 시간은 정해져있지 않아서 좋은데 선착순 자리여서ㅠㅠ 빨리 줄서야한다.​


횡계시외터미널에 도착하면 셔틀버스를 타야하는데,
셔틀버스 시간이 정해져있다⭐️⭐️⭐️
횡계 터미널 -> 양떼목장
10:30/ 11:40 / 14:00

양떼목장 -> 횡계터미널
11:50 / 14:10

셔틀버스 타면 10분정도 소요된다!

셔틀버스이기 때문에 도착하면 내리면된다 ㅋㅋㅋ
확실히 대관령오니까 강릉보다 훨씬 추움 ㅠㅠㅠ
한겨울엔 영하10도 이상씩 차이난다고,,,😲
꼭 따뜻하게 입으세요 꼭⭐️⭐️⭐️ ​

언덕을 조금 올라가다보면 도착하는 매표소
성인 개인은 5,000원
소인 개인은 4,000원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열심히 걸어가는 친구들ㅋㅋㅋㅋ​

밖에 목장에 있는 양떼들도 있지만 이렇게 우리에 가둬진 양떼들도 많았다!
처음보는 양❣️🐑🐑🐑🐑🐏
너무 신기해서 발걸음이 안떨어졌다ㅎㅎ
양 우리에서는 소 외양간같은 똥냄새가 풍겼다😖​

입장료에 양 건초주기 값이 포함되어있는지,,
표를 보여주면 건초를 배급해주신다!
양은 안문다고 손바닥 위에 건초를 올려놓으면 먹는다고 했는데,,,,,
겁쟁이인 나는 건초 끝에 잡고ㅋㅋㅋ 비명지르면서 줬다ㅜㅜ 양아 미안해...

오는 관광객들마다 건초를 줄텐데
배부를거같은데
주는대로 엄청 잘먹는다ㅋㅋㅋ
서로 먹으려고 밀치고 난리도 아님​

푸르른 목장을 배경으로 인증사진 찍었당!
한번쯤 와보고 싶었는데!! 나중에도 또 와보고 싶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