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맛집]초당두부마을 원조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 동화가든

쮸빠찌에 2018. 11. 1. 00:00
반응형

강릉갈때마다 한끼는 꼭 순두부를 먹는다!
(아직 두번밖에 안가봤지만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짬뽕순두부를 먹어보기로 했다~~!
메종드씨 숙소에서 택시타고 5분거리!!
우리는 서울로 돌아가는날 아침식사로 먹으러!!​



​원조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매주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 : 오전7시~오후7시30분


오전 9시3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번호가 무려 166번!!
다​들 아침으로 순두부를 먹는지...ㅋㅋㅋㅋ

​우​린 1시간 20분정도 대기했다ㅜㅜ
우리가 다 먹고 나왔을땐 훨씬 더 많은 대기손님들이 있었다😧😧
겨울엔 추워서 못기다릴듯 ....ㅠ_ㅠ​​​​​​​

알고보니 동화가든은 생생정보통, VJ특공대, 한국인의밥상, 6시내고향, 생방송투데이 등등 방송 안나온곳이 없을 정도로 방송에 나온 맛집이었다ㅋㅋㅋㅋ

다른 어떤 방송들보다 최불암 할아버지가 나오시는 한국인의 밥상에 나왔다는 점이 믿음직스러웠다👍ㅋㅋㅋ​​

매장 내부에 들어와서 번호표를 뽑고 밖에서 대기하면
은행처럼 대기번호를 방송으로 안내해준다ㅋㅋㅋ​

동화가든 중 인기있는 메뉴는
안송자청국장 9.0 (2인이상 주문가능)
원조 짬순 10.0
초두부(초당순두부 백반) 9.0 !​

우리는 초두부 1 & 원조 짬순 4개를 주문했다.
나도 초두부를 시키고 싶었지만 청국장의 맛에 대한 의심이 있어서 ㅋㅋㅋㅋ안시켰다​

원조 짬뽕순두부 맛은!?
짬뽕 국물에 순두부 먹는 맛!ㅋㅋㅋㅋㅋ
그래도 교동짬뽕보다는 매운맛이 덜해서 잘먹었다!
순두부만 먹으면 짠맛이 덜해서 순두부만 건져먹었다.​

친구가 시킨 초두부백반!
초두부 먹어보고 이거 시킬걸 바로 후회했다ㅋㅋ큐
청국장을 몇번 안먹어봐서 거부감이 있었는뎅 청국장도 맛있었고, 초두부도 건강한 맛이어서 위에 자극이 없었다.

사실 전날도 교동짬뽕 먹어서 짬뽕순두부의 맛이 좀 지겨웠던것도 있는듯ㅋㅋㅋㅋ​
그래도 다시 가게된다면 초두부 먹을거다!!!!😋🍽​

두부 좋아❣️
다음번에 강릉을 가게된다면 또가고싶은 맛집!!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다 ㅎㅎ
주말이라면 아침일찍 방문하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