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여행

[강릉 여행]강릉중앙시장 먹거리 투어

쮸빠찌에 2018. 10. 31. 19:47
반응형

​우리나라 방방곡곡 여행갈때마다 꼭 가야하는 중!앙!시!장!!ㅋㅋㅋ
이번 강릉여행에서도 빠질수없었다ㅎㅎㅎ
우리가 중앙시장에서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하려한당~

​1. 생생정보통에 방송된 수제 어묵 고로케!
살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어마어마한 줄을 보고 맛보기로 했당ㅋㅋㅋ

​치즈 어묵고로케 1.5
맛만 보려고 하나만 주문했다.
더구나 난 별로 안먹고싶었당;;
어묵을 안좋아해서 안먹으려했는데 친구가 맛보래서 진짜 조금 맛봤다ㅋㅋㅋ 역시나 예상한 그 맛!ㅎㅎ

치즈 어묵고로케 이외에도 단팥, 김치, 땡초, 고구마 어묵고로케가 있다!
가격은 1.5~2.0

2. 강릉중앙시장에서 제일 기대됐던 육쪽 마늘빵!!!
생각보다 줄이 없어서 바로 구매가능했당ㅋㅋ

한개만 사서 나눠먹고싶었는데
친구가 일인당 하나씩 먹어야한다며....ㅋㅋㅋ
5개 세트를 주문했다🤭🤭
낱개로 구매시엔 3,000원인데, 5개 구매시엔 14,000원다.​

바로 구워져나온 육쪽마늘빵!
냄새가 어마어마해서 빨리 먹고싶었다ㅋㅋㅋㅋ
숙소에 도착해서 먹었는데, 그때까지도 온기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느끼해해서 가운데 크림치즈가 없었다면 더 맛있었을것같다ㅠㅠ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어도 먹다보면 느끼해질것 같다ㅎㅎ ​

​3. 중앙시장마다 꼭 있는 닭강정!ㅋㅋㅋ
속초 닭강정이 유명하지만, 다이어트하던 친구가 꼭 먹고싶다고해서 샀다ㅋㅋㅋ
1박2일이 다녀간 닭강정집도 있었지만 우린 SNS에 올라왔던 보성닭강정에서 샀다!
맛은... 별루였다ㅜㅜ 튀김옷도 두껍고 닭고기도 거의 없다;; 닭강정이 맛없기 쉽지않은데 ㅋㅋㅋㅋ
역시 닭강정은 유명한 곳에서 먹어야해!!!

4. 강릉가서 이틀내내 먹었던 회!!!!ㅠㅠ
포스팅하는 지금도 너무 먹고싶다....
중앙시장 지하에 가면 회센터가 있다!
우린 오징어회(싯가)와 우럭+광어를 포장해왔다.
매운탕거리도 챙겨주셔서 숙소에서 끓여먹었다ㅎㅎㅎ​

강릉하면 회가 짱인듯,,,,
마늘빵과 닭강정은 속초구여!


참고로!! 강릉 현지 택시아저씨께 들은 팁!⭐️⭐️⭐️
회는 안목해변 회센터에서 먹는것을 추천!!
-> 자연산만을 판매하고, 가격을 어디(기억안남ㅋㅋ)에서 관리해서 가격대가 높지 않다고!!

나는 이 사실을 서울로 돌아갈때 알게되었다..ㅎㅎㅎ
강릉여행 간다면 회 많이 드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