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성수 뚝섬 카페] 바나나파운드케이크가 너무 맛있는 디저트맛집, 그레이트커피

쮸빠찌에 2019. 12. 27. 00:00
반응형

성수카페 중 핫한
‘그레이트 커피’
두번째로 방문해보았어요!
마침 웨이팅이 저희가 첫팀이라
기다린지 5분도 안되서 입장했답니다 ㅎㅎㅎ

운좋게 제일 좋은 자리❤️
크리스마스라 트리도 있고

장작과 모닥불인척하는
영상도 있고 ㅋㅋㅋㅋㅋ
겨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 자리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 맨날 여기앉고 싶네용 ㅜㅜ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에요!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저렇게 다 주문해서
16,000원 정도 나왔답니당!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왜 이제 시켰죠 ㅎㅎㅎㅎ
처음 가시는 분들 꼭,, 시키세요!!!!

바나나 풍미가 장난아니에요~~~~
위에 올라간 바닐라아이스크림은 평범한 맛인데
파운드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ㅠㅠ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

이 사진은
첫번째로 방문했을때의
와포가토와 달마시안라떼, 아아 에요 ^^

그레이트커피는
디저트가 다 맛있어요...
웨이팅만 아니면 자주가고싶은 카페❣️
또가면 파운드케이크 또 먹을거에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