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노원 카페] 엔티크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예쁜 노원카페추천, 초코티라미스 케이크가 맛있는 감각 카페

쮸빠찌에 2019. 11. 12. 11:07
반응형

카페 감성

지난 주말 친구와 다녀온 카페 '감각'이에요!

노원카페 검색했는데 네이버 상위권 순위에 있더라구요~ 

카페 '르다'와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노원역과 가까운 감각에 가게 됐어요! 

감각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용~

 

카페 외관

노원역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다니!!

카페 외관부터 너무 예쁘지않나용?

서울 외곽지역으로 드라이브 가면 있을법한 오두막집 분위기의 카페 감각!

엔티크한 고급스러운 분위기ㅠ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인테리어에용~~

엔티크한 가구와 소품들!! 카페트 마저 너무 예뻐요~

와인색과 청록색으로 칠해진 벽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감각 메뉴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 그리고  초코티라미스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진동벨도 너무 예쁘쥬???

카페 사장님이 미술을 전공하셨는지,,, 카페 인테리어에 명화가 가득해요~~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정말 소품 하나하나 너무 예쁘지않나요??

다른 테이블 보니까 티 종류를 주문하면 엔티크한 주전자와 찻잔을 주시더라구요~

다음엔 차(Tea) 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초코 티라미스 케이크

티라미수는 크림치즈 티라미스랑 초코 티라미스가 있는데용!  저희는 초코 티라미스를 주문했어요.

티라미스라고 생각해서 평소에 먹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하얀 크림을 생각했는데,

초코 티라미스라서 그런지 초코크림으로 만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초코케이크 맛이에요. 졸맛탱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이 너무 많은 케이크보다 시트가 많은 케이크를 좋아해요.

여기 티라미스는 크림과 빵시트가 적절한 비율로 들어가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제가 거의 다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아인슈페너

커피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엔 케이크 두개 주문하려구요,,,,,,ㅎㅎㅎㅎ

남자친구와 노원역에 갈일이 별로 없는데

꼭 데려가고싶은 카페가 생겼네요 ㅋㅋㅋ

노원역 카페를 알아보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제가 비용 지불하고 먹은 후기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