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공릉 카페] 공트럴파크 나만 알고싶은 디저트 맛집, 상상과자점! 위치와 메뉴

쮸빠찌에 2020. 1. 5. 00:00
반응형

상상과자점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186길 77-7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상상과자점 타르트류

너무 예쁘지 않나요~~~???
디저트 덕후에겐 천국같은 곳!
공트럴파크에 있는 “상상과자점” 입니다!!!
딸기/블루베리/망고/청포도/자몽오렌지/단호박 등등
계절마다 생과일을 올린 타르트!

상상과자점 케이크류

초코/딸기생크림/생망고/치즈/티라미스/크레이프 등등
딸기생크림케이크 미니 홀사이즈도 있어요!
가격은 6천원대에서 비싼건 8천원
가까이 되는거같아요!

수제쿠키

인절미쿠키/초코쿠키
쿠키도 좋아해서 디저트쇼핑 할뻔했지만
참았어요ㅜㅜ ㅋㅋㅋㅋ

음료류

디저트카페라서 그런지
음료는 가격대가 낮은편이에요^^
달달한 디저트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는게 좋아용❤️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딸기쇼트케이크 에그타르트 를 주문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생크림케이크!!!
🍰🍰🍰🍰
빵이 너무 촉촉하고 생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제가 한조각 다 먹어버렸어요....>_<

제가 에그타르트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가는곳마다 에그타르트가 있으면 시켜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부분 실패하는데
여긴 바삭한 페스트리 파이로 만들어서
적당히 단맛에 아주 맛있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는
평소에 먹는 바로 그 맛 ㅎㅎ

혹시 몰라서 명함도 찍어두었지요!
나중에 홀케이크 주문할 예정😊
케이크가 맛있어서 나중에 원데이클레스도
참여하고 싶더라구요~~!!

딸기쇼트케이크 먹고 너무 맛있어서
미니홀케이크도 사와버렸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19,000원!
동물성생크림으로 만들어서 유지력이 약해요..
오는길에 다 망가져버렸당 ㅠㅠ

🎂
예쁘기만한 디저트가 아닌
맛있는 디저트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