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별내 카페] 커피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맛집 노아스로스팅 별내점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1. 18. 18:33
반응형

노아스로스팅

남자친구가 알아본 새로운 별내카페!

바로


노아스 로스팅(noah's roasting) 별내점

운영요일 :  월~일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10시

 

노아스 로스팅 메뉴판

메뉴판이 정말 커서 어르신들도 보기 좋을것같았다ㅎㅎ

주문할땐 몰랐는데

라떼류는 우유/두유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용^^

원목 가구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친근감있는 따뜻한 분위기여서 좋았다

서울 대부분의 카페들은 다닥다닥 좌석이 붙어있어서 너무 부담스러운데

여긴 3층짜리라 넓어서 자리가 널찍하니 짱!!bb

넓은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만 계단이 높고 많아서 

무릎안좋으신 분들에겐 비추천이에용 ㅠㅠ

계단 수가 많아서 음료 들고갈때 정신 똑바로 차려야해용!!

노아스로스팅 이라는 이름답게

로스팅을 직접해서 원두볶는 큰 기계들이 많았다!

커피 박물관 온듯한 기분 ㅎㅎㅎ

이 공장을 보고 먹기도 전부터 커피맛에 대해 신뢰감이 생겼다ㅋㅋㅋ

베이커리류도 많았는데

파운드케이크와 스콘 종류가 정말 많았다. 

파운드케이크(바나나/초코/무화과/오렌지)

스콘(버터/초코/토마토올리브/블루베리 등)

쿠키도 큼직하고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 짱인듯!!

주문한 메뉴는

남자친구의 최애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의 최애 음료 아이스 카페라떼

그리고 디저트 무화과 파운드케이크!

 

무화과 파운드케이크

무화과 파운드케이크 위에는 슈가파우더로 만든 아이싱이 덮혀있어서

달달하고 안에는 건무화과가 잔뜩 들어있었다!

내생에 무화과를 이렇게 많이 먹은건 처음^^

건포도는 안좋아하는데, 건무화과는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계속 먹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