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갈매 카페추천] 처음 가 본 갈매카페거리,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 고조(GOZO)

쮸빠찌에 2019. 11. 7. 14:53
반응형

카페 고조(GOZO)

안녕하세요! 

어제 방문했던 카페를 포스팅해보려해요~!

별내 카페거리 유명한거 아시죠? 갈매도 카페거리에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았어용

인생 첫 갈매 방문기!!

독특한 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카페 검색하다보면 유명한 이 사진을 많이 보셨을것 같아요!ㅎㅎ

카페 고조의 출입문인데요! 

카페 내부로 들어오시면 더 예쁜 인테리어가 기다리고 있어요!!!

깔끔한 오픈형 주방

믿을만하죵??

<카페 고조>

주소 :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7-28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당~~!

https://www.instagram.com/cafe_gozo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있네요^^!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너무 예쁘지않나요??♡

제 카메라가 실물을 못담는것 같아요!ㅜㅜ

카페 고조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추천메뉴인 버터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와플세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와서....ㅎㅎ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다음번엔 와플도 먹어보고 싶네요^^

주문한 메뉴들

카페 고조에는 테이블마다 예쁜 생화가 놓여져있어요!

나온 음료들을 저 꽃병과 함께 찍으니까 더 있어보이쥬^^?ㅎㅎㅎ헿

버터크림라떼

이곳의 추천메뉴인 버터크림라떼에요!

저 크림맛 궁금하시죠??

사탕중에 스카치캔디라고 아시나요? 버터맛나는 캔디 딱 그맛이에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저렇게 크림 먼저 떠먹다가 아래 커피와 섞어마시면 된답니당!

제가 꽃을 좋아해서일까요 ㅎㅎ

막찍어도 너무 예쁜거있죠ㅠㅠ

저 핑크장미 너무 예뻐요~~

남자친구한테 다음 3주년땐 저꽃 선물해달라고 했어요 ㅎㅅㅎ

과연..... 안잊고 선물해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