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별내 카페추천]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쉐가 만든 수제케이크 카페, 여러종류의 홍차가 맛있는 별내 카페 스위트아워

쮸빠찌에 2018. 12. 31. 16:19
반응형

2018년의 마지막날💝
별내 카페거리에서 데이트를 했다!
별내 카페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케이크 맛집 스위스아워는 처음 방문하게 되었다😝​

평일임에도 카페거리에 사람이 많은 편이었다!
카페 내부가 좌석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도 않고 널널하니 취향저격 ㅎㅎ​

요즘 비염때문에 커피를 못마셔서 홍차를 주문했다!​
타카페들에 비해 홍차 종류가 많았고 홍차에 대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메뉴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위에 메뉴판 말고도 홍차들과 더치커피, 헤이즐넛 라떼, 아이스티, 아포카토 등 많은 음료 메뉴가 있었다 ㅎㅎ

그리고 르꼬르동블루 나오신 파티셰분께서 만든 수제케이크들이 진열되어있었다!
디저트 매니아인 나는 보는것만으로도 행복💓ㅎㅎ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딸기쇼트로 주문!
케이크 가격대는 5~6천원대였다.​

카페 내부 디자인이 예뻐서 찍었당😊❤️
사진 잘못찍는데 인스타용 사진 같이 나온듯ㅋㅋㅋㅋㅋ ​

주문한 홍차는 트와이닝사의 레이디그레이티 4,500원.
상큼한 오렌지와 레몬의 향, 베르가못 향을 첨가하여 불렌딩한 차 라고 한다 ㅎㅎ

홍차 알못인데 홍차 메뉴판 덕에 메뉴선택 성공했다😊👍 ​

케이크는 위에 사진찍자마자 먹어버려서....
근접샷이 없당🙄🙄ㅋㅋㅋㅋ

홍차는 티팟에 넣어서 나오는데 양도 많고
적절히 우러나서 쓴맛없이 잘마셨당👍👍

티와 케이크 맛집!! 스위트아워🍰🍵
홍차의 매력에 빠져서 자주오게 될것같은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