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커피빈] 2020다이어리&워터드롭텀블러 핑크색 취향저격 ㅠㅠ 선물받은후기

쮸빠찌에 2019. 11. 24. 17:04
반응형

​​

인터넷하다 우연히 보게된
커피빈 워터드롭 텀블러에용
​색깔 보자마자 넘 예뻐서 매장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못구하고 잊혀져갔는뎅


남자친구가 선물로 뙇!!! 사줬어용 😍😍
(감-동-)
현둥이 최고👍❤️❤️❤️

사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구
프리퀀시 열심히 모으는 중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커피빈 다이어리 보자마자
변심.....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이 너무 예쁘쟈나,,,,
다른 컬러들도 다 예뻐서 소장각이었어요ㅠㅠ

스티커 세장과 무료음료쿠폰도 들어있어용!
2020다이어리를 보니 기대감이 뿜뿜해요ㅋㅋ
항상 다이어리는 앞부분 쓰다가 흐지부지 됐는데
올해는 일하면서 아주 유용하게 잘써보려구요!!

년도별
월별
일별
맨뒤는 메모장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무엇보다 텀블러도 진짜 잘쓸것같아요!!
누군가에게 선물뭐할지 고민중이면
다가오는 2020년도 다이어리와 텀블러 세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