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교토마블] 요즘 매일 사먹는 64겹 페스트리 교토마블 데니쉬식빵! 플레인, 메이플맛 후기

쮸빠찌에 2019. 10. 3.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에요!

다름아니고 요즘 사먹는 식빵이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그 식빵의 이름은 바로바로바로...............  교 토 마 블 ! !

총 여섯가지 종류가 있는 교토마블 식빵은 

왼쪽부터 

01 플레인 데니쉬 식빵  

02 메이플 데니쉬 식빵

03 삼색 데니쉬 식빵

04 녹차팥 데니쉬 식빵

05 바질 데니쉬 식빵

06 가나슈 데니쉬 식빵 이렇게 6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기본맛을 선호해서 플레인과 메이플 두 가지를 먹어보았어요!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후기가 좋아서 사본 [멘즈앤가서] 살구잼!ㅎㅎㅎㅎ 

64겹의 페스트리로 만들어진 데니쉬식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가끔 잼 얹어서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이렇게 식빵 결을 따라 뜯어먹는게 제맛이에용!

플레인 데니쉬 식빵은 이미 두개 먹은후에 메이플을 첫 주문해본거라 메이플식빵을 먼저 시식해보았어요ㅎㅎ

메이플시럽의 향이 느껴지고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교토마블 체인점>

저는 집에서 마켓컬리로만 주문해보아서 몰랐는데 본점은 이촌역이라네용 ㅎㅎ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목동점에 위치해있어요~ 부산에도 매장 한곳이 있네용.

나중에 근처 갈일이 있다면 본점들러보고 싶긴한뎅, 평소엔 저처럼 집순이인 분들은 앱주문 추천드려요^^!

매장에서는 홀사이즈도 팔지만 마켓컬리에서 파는 제품은 하프 사이즈에용!

하프 사이즈라도 꽤 커서 대가족이 아닌이상 하프 사이즈 추천드려요!

여러가지 맛의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다른맛들도 기회가 되면 도전해보고 싶지만 

아직은 플레인맛과 메이플맛에 빠져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저 지원받고 교토마블 포스팅하시는줄 아시겠지만,,,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랍니다..ㅋㅋㅋㅋㅋㅋ 

식빵치고는 가격이 좀 있는편이에용!

플레인 데니쉬 식빵 7,200원 

메이플 데니쉬 식빵 8,500원

참고로!! 어떤 맛 주문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플레인 추천드려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_<

[사진 출처는 마켓컬리&교토마블 홈페이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