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여자 생일선물 추천]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반지갑 사용후기

쮸빠찌에 2019. 10. 9. 21:21
반응형

엄마가 이번 생일선물로 지갑 사주기로했어요!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여러 매장 구경하다가 결국 구찌가 제일 맘에들어서 엄마가 사주신 구찌 지갑이에용>_<

포장도 넘 심플하고 맘에드는 구찌!!!
사실 매장에서 가방 이것저것 보는데 다 사고싶었음 ㅠㅠ ㅋㅋㅋ 명품에 관심없었는데 늙었나봐요....

사진을 화질 안좋은걸로 찍어서 실물이 안담겨요..
한땀 한땀 너무 고급스러운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마몬트 마틀라세 시리즈
탑핸들, 미니, 미듐 다 너무 예뻐서 사버릴뻔,,ㅠ

뒷면에도 GG 구찌의 로고가 새겨져있어요!!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진 지갑인데 메이드 인 차이나, 베트남이 아닌,,,,

메이드 인 이태리!!! 보이시나용?? ㅎㅎㅎ
레드 컬러도 눈에 띄었지만 질리지않게 오래쓰려고
블랙으로 결정했어요!!

카드가 많이 않은 저는 작고 가벼운 지갑을 사고 싶었는데요, 네개의 카드 이외에도 안쪽에 두군데 정도 자리가 더 남아요!!

그리고 제가 제일 중요시?했던 ㅋㅋㅋㅋ 동전넣을곳 ㅋㅋㅋㅋ
저는 저기에 인공눈물하고 비상약을 넣어다니기 때문에 꼭 필요했어요 ㅋㅋㅋㅋ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깜놀!!

백화점에서 정말 여러 매장 돌아다녔는데
눈에 아른거리던 지갑은 결국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였어요 ㅋㅋㅋㅋ
가격은 55만원이었습니다!
담엔 가방... ??!!이렇게 구찌홀릭이 되어가나용 ㅠ




진짜 가볍고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오래 들고다녀도 유행안타는 디자인이구요 ㅎㅎㅎ
다들 예쁜 지갑 사세용~~!!
이상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반지갑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