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2020 스타벅스플래너 라이트블루 색상과 속지에 대해 자세한 후기..!

쮸빠찌에 2019. 11. 27. 14:05
반응형

 

 

2020 스타벅스 플래너

 

안녕하세용~

스타벅스플래너를 소개해보려해용!

프리퀀시 모아서 플래너 받아보는게 처음이라그런지

기분이 넘 좋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퀀시 선물해준 친구 재서니에게 박수!!!

 

투고쿠폰과 스티커

 

 

커피빈은 무료음료쿠폰 한개를 주는데

스타벅스는 투고쿠폰 3장을 줘요!

기간도 내년 중순까지로 넉넉해서

천천히 잘마셔야겠어요~~ㅎㅎㅎ

 

 

(좌) 스타벅스플래너 (우)커피빈플래너

 

왼쪽은 남자친구꺼!

오른쪽은 제꺼에용!

속지 퀄리티는 커피빈 종이가 재질이 두껍고 좋아요!

플래너 퀄리티는 커피빈>>>>>스벅이에요

개인적으로 얇은종이에 쓰는 필기감이 좋아서

개인취향으로 속지는 스벅플래너 한표!!

디자인은 커피빈에 한표!!

 

커피빈플래너에 관한 자세한 후기는

https://dayaa.tistory.com/157?category=539109

 

[커피빈] 2020다이어리&워터드롭텀블러 핑크색 취향저격 ㅠㅠ 선물받은후기

​​ 인터넷하다 우연히 보게된 커피빈 워터드롭 텀블러에용 ​​색깔 보자마자 넘 예뻐서 매장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못구하고 잊혀져갔는뎅 ​ ​ 남자친구가 선물로 뙇!!! 사줬어용 😍😍 (감-동-) 현둥이 최고👍..

dayaa.tistory.com

 

 

 

 

이제 스벅플래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게요!

퍼플/그린/핑크/라이트블루 색상이 있는데,

플래너색상별로 속지가 달라요!

여러블로그에서 속지 비교후 제게맞는 플래너로 샀답니당.

 

 

 

 

먼저 첫페이지!

소중한 추억이 담겨있는 다이어리를 잃어버린다면 넘 우울할것같죠ㅠㅠ

잃어버렸을때 스벅커피로 보상하겠다!!!!!

라고 적을수 있는 페이지가 있답니당ㅋㅋㅋㅋ

다이어리의 소중함에 따라

커피 잔수가 많아질것 같네용~ㅋㅋㅋ

 

 

 

 

다음 페이지엔

2020년도 달력이 쫘악 펼쳐져있구요.

오른쪽엔 개인 프로필정보에 관해 적을수 있어요.

요즘은 개인정보법이 강화되어서

잃어버릴경우에 대비해

너무 많은 정보는 쓰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용~

 

 

 

 

그리고

먼슬리달력이

1월부터 12월까지 연속으로 쫘악 있어요!

참고로 커피빈은 월별로 띄엄띄엄 있답니다.

 

 

 

 

 

 

 

 

그리고 한달의 목표를 적을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월별 목표 설정하게끔 되어있는거

참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그리고 주별 일정표

보통 토,일요일은 쉬니까 저렇게 한곳에 몰아놓은것도

이것도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네용 ㅎㅎㅎ

센스만점!

 

 

메모장

 

 

그리고 마지막 1/3정도는 이렇게

마음껏 필기가 가능한 메모장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급하게 노트해야하거나 낙서하기에도 딱인것같아요!

 

 

 

스타벅스플래너는

본인 스타일에 맞는 속지 비교해보시구요, 종이가 얇다는점 참고해주세용!!!

좋은 재질과 디자인 중요시하는 분들은 커피빈플래너 추천드려요^^

그럼 다들 예쁜 플래서 겟하시구!!!

새로운 2020년 맞이해보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