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헤지스] 2019 FW 헤지스숄더백, 가벼운 데일리 여성숄더백 추천 블랙색상

쮸빠찌에 2019. 11. 30. 16:19
반응형


헤지스 2019 FW 숄더백


안녕하세용!

오늘은 새로 산 숄더백 포스팅을 할거에용

제품명 : HIBA 9F660 BK

산지 한달 다되어가는데

구입한뒤로 정말 데일리로 잘쓰고있어서

추천해드려요!!!


​​




헤지스가방🙈



저는 가방고를때

중요시하는점이

1. 가벼울것

2. 적당히 커야함

3. 데일리백으로 적합한것

위 세가지를 중요시 생각하는데용!



사실 헤지스 브랜드는 관심없었는데

이번에 제가 사고자하는 가방

세가지 요건에 딱 들어맞더라구요!!!









친구들과의 모임,

데이트, 출퇴근시 등등!!

심플하면서 세련되서

진짜 매일 잘들고다니는 중이에요^^




아래보시면

어깨끈도 포장 되어있어요!

전 팔에 들고다니면

팔아파서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어깨끈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가격은 328,000원이구요!

요즘 백화점에서 세일도 하더라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직장인 여성분들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을것 같아서

왕추천 드립니당!!!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안에 굉장히 많이 넣을 수 있어요!

어제 식빵 사왔는데

혹시나해서 넣었더니 식빵도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반한 헤지스 강아지 장식!

넘 귀엽지않나요???ㅎㅎㅎ

금장장식으로 가방에 소소한 포인트^^

저는 너무 화려한걸 안좋아해서

작게 포인트가 될만한걸 좋아한답니당



2019 FW 헤지스가방중에

이 크기보다 작고, 큰 사이즈 가방들도 있는데

저는 이 사이즈가 딱 적당해서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들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 가방 득템하세용^^



팔에 걸어서 들기도하고

어깨끈으로 어깨에 메기도 해용!

둘다 예쁘죠ㅠㅠ??

활용도가 너무 좋아요



겨울에 롱패딩에 어떤 가방 멜지

다들 한번쯤 고민해보지 않으셨나요?ㅋㅋㅋㅋ

롱패딩에 어깨끈으로 해서 가방을 메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이 가방 산뒤로 엄청 잘쓰고있어요😊

어떤 가방 살지 고민중이시라면

헤지스 숄더백 추천드립니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