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보들보들한 촉감이 좋은 전자파없는 전기장판 추천, 보이로 전기장판

쮸빠찌에 2019. 1. 9. 00:07
반응형

추운 겨울을 맞아 나도 전기장판을 장만했다😆ㅋㅋㅋ
내방엔 전기장판이 없어서 침대에 앉으면 추웠는데 ㅎㅎ
사고보니 진작살걸 싶었다ㅋㅋ

이틀만에 배송이 왔다!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검색하면 보이로 추천을 많이들 하던데.. 그래서 보이로로 구입했다!ㅎㅎ​​​​​​


​​ 내 방 애기들과 함께 인증샷 !!​


​ 보이로 전기매트 2인용!! Beurer
보이로 전기매트가 생각보다 작다는 후기를 봤다! ​


내방 침대는 슈퍼싱글 사이즈라서 2인용으로 주문!!!​구성품은 전기매트와 코드 2개가 들어있다!
코드가 왜 두개인가 했더니 좌,우측으로 나뉘어져 따뜻해진다.
처음엔 모르고 사서 불편했는데 쓰다보니 바깥쪽에서 나혼자 잘땐 하나만 켜고 동생이랑 같이 잘땐 둘 다 켠다 ㅎㅎ
나는 덥고 동생이 추워할땐 한쪽만 켜면 아주 유용하다 !​

​온도는 1~6단계까지 있고 처음에 5단계 정도로해서 따뜻해지면 2-3단계로 내린다!
일주일 정도 써본 결과 3단계로해도 더워서 1-2단계로 둔다. ​오른쪽은 타이머!
코드를 꽂아놓은 상태로 두면 따로 온오프(On/Off) 기능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타이머를 숫자 0으로 두면 꺼진다!! 그게 바로 off상태 ㅎㅎㅎ​


매트 뒷면엔 전기 코드가 연결되어 있다.

​보이로 전기장판​


보들보들하니 촉감이 넘 좋당😍
세탁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난 장판 위에 이불 깔고 써서 아직 세탁은 안해봤다!​
보이로 전기장판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