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건대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추천, 수제 치즈케이크와 커피 잘하는집, 카페 K375 cafe, 위치와 메뉴추천, 가격

쮸빠찌에 2018. 12. 20. 00:00
반응형

동생과 예쁜카페를 찾아보다가 가게된 K375 카페!!
숫자있는 카페들이 요즘 많아져서 이름이 헷갈리긴 하지만 ㅠㅠ
꾸덕한 치즈케이크와 커피맛이 좋아서 또 가고싶은 카페를 소개해보려한다!​

엔틱한 분위기가 너무 예쁜 카페
주말엔 자리가 없다ㅠㅠ 그만큼 인기가 많은거겠죠!?!
지하와 1층, 2층까지 좌석이 있는데 다 찰정도면 ...
이곳의 맛은 인정된거 아니겠습니까!?👍👍​

메뉴를 주문하고 카페가 너무 예뻐서 저절로 찍게된 사진들 ㅎㅎ
이곳말고 리스앞에서도 인증샷찍다가 프사 사진을 얻게되었다^_^ ​

수제로 만든다는 케이크
수제여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진않다.
그리고 알바생한테 알려주면서 우리메뉴를 준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쫌 오래걸렸다ㅜㅜ​

레드벨벳, 당근 케익, 초코 무스, 티라미수와
여러 치즈케익 종류들이 있다.
카라멜 치즈케이크, 클래식한 치즈케이크,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오레오 치즈케이크!!

케이크 가격은 보통 6,500원~8,000원 선이다.​

커피값도 건대 카페치고 비싼편!
하지만 커피맛을보고 비싼값 하는구나 싶었다 ㅎㅎㅎㅎ


우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4,300원
따뜻한 카페라떼 4,800원
오레오 치즈케이크 7,000원
을 주문했다.​

2층 매장도 올라와보니 너무 예뻤다 ㅎㅎ
주말엔 사람이 꽉차서 엄청 시끄럽겠지??ㅠㅜ

평일 저녁에 와서 마음껏 여유부리고 사진찍고
수다떨다 왔다!!​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남자친구 데리고 가보려구 했는데 ㅎㅎ 주말은 안뇽~~​

나도 치즈케이크를 만들어봐서 수제라길래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봤는데 ㅎㅎ
웬열! 부드럽고 맛있었다ㅋㅋㅋㅋㅋ​

치즈케이크 안좋아하는 동생은 그냥 그렇다고 ㅎㅎㅎ
근데 커피맛은 인정했다!
다음번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