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별내 브런치] 별내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추천, 카페947 위치와 메뉴,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8. 12. 7. 15:25
반응형

별내에 온 이유!
카페거리에서 브런치를 먹기 위해서...^-^ㅎㅎ​

​Cafe 947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38-16 1층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9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8시까지!!!

벌써 세번째 방문한 카페947!
오랜만에 브런치를 먹기위해 왔당~~😆​

지금은 너무너무 추워서 앉지못하는 야외 ㅠㅠ
날씨 좋을땐 밖에서 먹을 수 있도록 야외좌석도 마련되어있다!
봄, 가을에 미세먼지만 없다면 먹기 딱 좋을듯^^!​

내부로 들어오면 넓은 좌석이 있는데, 평일에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가지 버섯 파니니 세트 17,800원
치킨 콥 샐러드 14,300원!

파니니 세트엔 아메리카노가 함께 나오는데 추가요금 내면 다른 음료로 변경가능하다^^!

주문 즉시 조리되기때문에 조금 기다려야한다~
남자친구랑 수다떨다보니 금방 나왔당 ㅋㅋㅋㅋ

먼저 궁금했던 치킨 콥 샐러드!​

치킨이 너무너무 부드럽고ㅠㅠ 들어간 야채들이 다 신선하고 내가 좋아하는 식재료들이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취향저격이었당 ㅋㅋㅋㅋ
양만 적으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짱일듯!!!ㅎㅎㅎ​

그리고 소고기 가지 버섯 파니니!
다진 소고기, 버섯, 가지가 살짝 매콤한 소스와 함께 들어있었다!

지난번에 왔을땐 바질 페스토 토마토 파니니 먹었었는데
개인적으로 바질 페스토 파니니가 더 깔끔하고 맛있었다😋
다음엔 치킨 콥 샐러드 또 먹을거야~~!

남자친구는 파니니는 프라이빗이 더 맛있다는 후기! ㅎㅎㅎ 프라이빗이 좀 더 미국식 브런치 같은 느낌이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