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urope

[유럽여행]동생과 함께 떠난 한달간의 유럽_영국 런던(2) 엠엔엠월드, 레고스토어, 세인트폴대성당, 끝내주는 타워브릿지 야경

쮸빠찌에 2019. 11. 6. 00:00
반응형

버로우마켓에 있는 영국 꽃집

저는 유럽여행 인(IN)을 영국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영국에 도착해서 예쁜곳들을 많이봐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영국에 있다가 프랑스로 갔을땐 실망감이....ㅠㅠ

인앤아웃 어느나라로 하실지 그것도 은근 중요한것 같아요!

세인트폴대성당

유럽 땅을 밟은후 첫번째로 방문한 성당이라 그런지 너무 감흥이 깊었어요 ㅎㅎㅎ

많은 계단들을 올라가서 위에서 바라보는 런던아이와 풍경도 멋지니, 다들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유럽은 테러사건 이후로 문화유적지 입장시 가방에 있는 소지품 검사를 해요!

막 샅샅히 보는건 아니구, 간단하게 검사후에 입장시켜주니까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요^^

영국의 상징 빨간 공중전화박스

왼쪽은 레고로 만든 공중전화박스에요^^ 신기하죠??

이렇게 비교해놓으니까 진짜 잘만든것같아요!

레고스토어와 M&M월드

두 매장이 바로 근처에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셔용^^ 

재미있고 신기한게 많아서 사진 많이 찍을수 있어요~~

왼쪽 사진은 런던의 상징 빅벤을 레고로 만든거에요!

제가 영국에 갔을땐 빅벤 공사중이어서 실물은 보지 못했어요ㅠㅠ

2021년까지 공사한다고 들었는데, 공사가 완성되면 한번 더 가고싶어요~

런던 타워브릿지

영국의 상징인 타워브릿지에요! 여러 영화에도 나오죠??

최근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영화에도 등장해서 추억을 상기시켰던 타워브릿지!

타워브릿지 야경

9월 초였는데 영국은 일교차가 커서 저녁이 되니까 조금 쌀쌀한 날씨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경을 보고 3만보를 걸으며,,,, 숙소로 돌아갔던 추억 ^^ㅋㅋㅋㅋㅋㅋ

저녁식사

스테이크와 피쉬앤칩스를 먹었는데

가게 이름은 기억나질 않는다ㅠㅠ

영국엔 특별한 맛집이 없는데, 맛있게 잘먹었었던 기억! ㅎㅎ

영국은 피쉬앤칩스가 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