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urope

[유럽여행]동생과 함께 떠난 한달간의 유럽_프랑스 파리(3)_디즈니랜드

쮸빠찌에 2018. 10. 17. 00:00
반응형

꿈과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ㅋㅋㅋ가 아닌
디즈니랜드 포스팅을 하려한다!!
태어나서 처음 가본 디즈니랜드!
기대이상으로 우리를 행복하고 해주었다.
우린 원데이 투파크(1 Day 2 Park)로 티켓을 미리 예매해가서 기다림없이 바로 바코드를 찍고 입장했다. 개이득~~!​

디즈니영화와 사진속에서만 보던 디즈니성!!
실제로 봐도 예뻤다...여자라면 다들 좋아할듯 ㅜㅜ
우린 처음 가자마자 탄 놀이기구가 생각보다 무서워서 쫄았다... 니모 거북이 놀이기구였는데 애기들 타길래 만만하게 생각하다가 혼구녕남,, 동생은 빵먹고 탔더니
멀미할뻔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이후로 안무서운 놀이기구만 탔다는..ㅎㅎㅎ
4시반부터 퍼레이드인데 3시반부터 사람들이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리도 자리잡음ㅋㅋㅋㅋㅋ 돗자리 깔고 간식거리 사와서 앉아서 수다떨면서 먹었다.
생각보다 시간은 빨리갔고 퍼레이드 시간이 다가올수록 사람이 많아지고 뒤에 아줌마가 동생을 밀었다ㅡ.ㅡ 쨔증 ㅎ

드디어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처음 나온 캐릭터는 토이스토리!
우디 버즈 우디여친? 그리고 장난감 로봇들까지!!
토이스토리 영화에서 보던 캐릭터들이 나왔다!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ㅠㅠㅠ
퍼레이드 하나하나 동영상으로 녹화해뒀다 ㅎㅎ​

그리고 나온 라이온킹과 동물들
라이온킹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그리고 불을 뿜는 드래곤 용도 나오고
마차탄 디즈니 공주님들도 커플끼리 지나갔다 ㅋㅋㅋ ​

내가 기다리고 기대했던 니모~~~
거북이 ㅋㅋ 대형거북이가 비눗방울을 뿜으며 지나간다 ㅋㅋ 이게 뭐라고 동심속으로 가게되는지ㅜㅜ
같이 나오는 음악들 하나하나가 주옥같다 ㅋㅋㅋㅋ ​

그리고 최고 인기쟁이 올라프와 겨울왕국 멤버들!
엘사와 안나는 여자 어린이들에게 최고 인기만점이었다.
최고 인기스타라서 그런지 제일 마지막에 등장했고
마지막 퍼레이드를 사람들이 끝까지 졸졸졸 따라다녔다 ㅋㅋ 퍼레이드 끝나고 사람들 몰리기 전에 다시 놀이기구 타러감! 물론 안무서운거 ㅋㅋㅋㅋㅋ
범퍼카같은 차운전하는 놀이기구 타러갔다

디즈니 매장에 전시되어있는 버즈 장난감!
영화속에서 보던 그대로다ㅠㅠ
이거 말고도 여러가지 인형과 머리띠들과 장난감들이 있었는데, 우린 미니 머리띠를 구매했다ㅎㅎㅎ
가격은 사악하지만 디즈니왔으니까 착용해줘야지~~하면서 ㅎㅎ​

저녁 8시반부터 시작된 디즈니 일루미네이션을 보기위해 자리를 잡았다.

사람들이 지쳐서인지ㅋㅋ 퍼레이드보다 더빨리 자리를 잡기시작했다.
그래서 우리도 밖에서 파이브가이즈 햄버거를 사와서 자리잡고 먹으면서 시간을 기다렸다.
(디즈니랜드 안에는 맛있는게 없다고해서 직원에게 퇴장하고 다시 들어올수있는지 묻고 오케이해서 나갔다옴)​

드디어 시작된 디즈니 일루미네이션!!!!!!
지금까지 본 불꽃축제중에 단연코 최고였다ㅠㅠㅠㅠ
퍼레이드는 잊혀질정도로 너무나 화려하고 영상하나마다 나오는 음악들도 추억을 생각하게하는...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살짝 울컥할때도 있었음ㅋㅋㅋㅋ​

마지막에 모든 불꽃을 터트리는데 세상 화려하고
이순간 내가 공주된기분??? ㅋㅋㅋㅋㅋ 직접 봐야안다ㅠㅠ 놀이기구 못타는 나에게 놀이동산은 별로 흥미없는 곳이었는데 디즈니랜드는 어린이들이 많이 와서그런지 안무서운 놀이기구도 꽤있고 볼거리가 정말 풍성했다.
유럽여행중에 파리디즈니랜드 계획에 넣을지 고민이라면 디즈니 일루미네이션은 꼭 보고오길 바란다!!
그리고 날짜 시기마다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시간이 다르니 시간을 꼭 확인하고 갈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