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군자 맛집]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사골육수 안동국수 맛집추천, 능동국시 위치와 메뉴,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9. 1. 16. 17:21
반응형

오랜만에 동네친구들과 함께 동네 맛집을 방문했다!ㅋㅋ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능동국시🍜🥢
얼마전 생활의 달인에 방송됐다길래 더욱 맛이 궁금했다!​

​능동국시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35길 23
군자역 사거리 스타벅스가 있는 7,8번 출구 뒷쪽 골목에 위치해있다😊

능동국시에 왔으면 능동국시를 먹어봐야죠~~?!
친구들과 2차로 감맥하러 가기로해서
능동국시 2개와 왕만두 1개 주문! ​

우리가 식당에 도착했을땐 세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음식이 나올때쯤 손님들이 우르르 들어왔다!
어르신들이 많은거 보니까 동네 맛집 맞는듯^-^!!! ​

10분정도 친구들과 얘기했더니 주문한 음식들이 금방 나왔다!
너무 궁금했던 능동국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꼬들꼬들한 면발보다 살짝 불은거 좋아하는데 ㅎㅎ
칼국수면보다 덜 넓적하고 내가 좋아하는 면이었다!!​

사골육수를 써서인지 집에서 엄마가 해준 떡국맛도 나고
내가 좋아하는맛>_<ㅎㅎ
면도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ㅜㅜ 세개 시켰으면 큰일날뻔 했당!

솔직히 왕만두는 실망스러웠다..
집에서 먹는 비비고 냉동만두가 더 맛있었다ㅠ_ㅠ
사골육수랑 같이 만둣국처럼 먹었다 ㅎㅎ​

추운 겨울에 따끈따끈한 국수 먹으러 또 가야겠당!
다음번엔 만두말고 다른 메뉴로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