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브런치맛집]와플과 팬케이크가 맛있는 버터핑거팬케이크 롯데백화점 잠실점, 메뉴와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9. 1. 8. 00:00
반응형

일요일 늦은 아점을 먹기위해 남자친구와 방문한 버터핑거팬케이크!!
스물한살때였나 친구들와 엘리게이터 와플이 유명해서 강남점에서 웨이팅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ㅎㅎㅎ
잠심에서 체인점이 생겨서 가보게 되었다😆​

​버터핑거팬케이크 롯데백화점 잠실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운영시간 :
평일 10:30~20:00
금요일 ,주말 10:30~20:30

밖에서 그림과 함께있는 메뉴판 보다가 웨이팅없이 바로 안내받았다!
자리에 안내해주신 후에 받은 메뉴판은 너무 빽빽해서
메뉴를 정하기가 어려웠다 ㅜㅜㅋㅋ

다행히 베스트셀러12가지가 있길래 ㅋㅋㅋ
그걸로 주문!​

우리는
3. SPLIT DICISION PLATE 24,800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천원 추가시 리필가능하다.

버터는 고소한맛/달달한맛 중에 고를수 있고
계란은 스크램블/반숙/완숙 중에 고를수 있고
시럽도 꿀/메이플시럽 중에 고르면 된다!

나는 메이플시럽/달달한버터/반숙(써니사이드업)으로 주문😆

디저트류 메뉴판
Sns상에서 유명한 자이언트 엘리게이터와플은 31,200원이다. 아이스크림 여러종류와 찍어먹는 소스들도 같이 나와서 맛있는데!
둘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서 남자친구랑 먹을일은 없을듯...ㅋㅋ ​

음료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우린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로 주문!
영국에서 브런치 먹었을때보다 음료값이 더 비싼건 함정;;;ㅋㅋㅋㅋ​

주문한 SPLIT DICISION PLATE가 나왔다.
프렌치토스트 2, 팬케이크 2, 감자랑 계란후라이 2, 베이컨과 여러가지 소시지들이 함께 나온다.

각메뉴가 1인분인줄 알고 두개 시킬뻔했는데, 2인분이라서 각 두개씩 나왔다 ㅎㅎㅎ

뻔한 프렌치토스트라고 생각했는데 식빵이 엄청 촉촉해서 꿀맛이었다ㅜㅜ
메이플시럽 푹 찍어먹으면 힐링~~>_<ㅎㅎㅎ​

오랜만에 먹는 팬케이크❤️❤️
집에서 만들어먹는것보다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남자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다ㅜㅜ​

강남은 멀어서 자주 못가는데!
잠실에 버터핑거팬케이크가 생겨서 넘 조으당❣
자주 가게될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