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틴트추천, 가성비 좋고 발색이 너무 예쁜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19호 20호, 발색후기와 착색 정도, 가격

쮸빠찌에 2018. 12. 19. 00:22
반응형


​동생이 쓰고있던 삐아틴트!
삐아라는 화장품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동생 틴트를 빌렸다가 색상이 너무 예뻐서 뺏어쓰고 다녔다 ㅎㅎㅎ
최근에 내것과 동생은 새로운 색상을 하나 더 구입했다!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19호 꽃보다 아찔
20호 꽃보다 그윽
가격은 12,000원이다.
난 롭스에서 구입!!!

포장지를 오픈해서 신상 틴트들을 찍어보았다😝😝
역시 모아두니 예쁘당 ㅎㅎ
다른색들도 여러개 모으고싶다>_<!!!​

동생이 손등에 발색샷을 찍어주었다 ㅋㅋㅋㅋ
위에가 이번에 동생이 새로 산 틴트인 19호 꽃보다 아찔인데 좀 더 밝고 핫핑크 빛을 띠는 색상이다. 동백꽃 레드빛 색상.

아래는 내가 구입한 20호 꽃보다 그윽 색상.
웜톤에게도 잘어울리는 톤다운된 코랄빛 색상이다.
코랄 계열 너무 좋아~~!ㅎㅎ
많은 여성들이 코랄빛을 좋아해서 구입하면 만족스러워할것 같다 ^^

지웠을때 남은 착색샷
사진찍고 금방 지웠는데도 이정도면 착색이 꽤 잘되는것같다 👏👏​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
이 두가지 색 말고도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
더 예쁜컬러가 많다는것을 알게되었다 ㅋㅋ
삐아틴트 다른 색상도 점점 사게될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