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스킨푸드]0.9 수분크림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비교 및 추천!

쮸빠찌에 2018. 8. 25. 00:00
반응형

세 통 썼던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바닥을 보여서 다시 사기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다.
다 매진이었다. 그래서 하는수없이 오프라인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했다. 매장에도 없었다ㅠ_ㅠ!!
알고보니 본사에서도 품절이라 언제 재출고될지 모른다​​​는 소식...!! 추천을 받아서 새로 구입한 0.9수분크림!​​​​​​​​​​​​​​​​​​​​​​​​​​​​​​

수분부족지성피부(수부지)인 내가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은!
1. 끈적이지 않고
2. 젤(겔) 형태의 수분크림처럼 겉돌지 않고
3. 냄새가 강하지 않은 것​​​​​​​​​​​​​

그래서 매장에서 손에 덜어 향을 맡아보고 크림을 발라보고 직접 구매해왔다!

​스​​​​킨​푸드 0.9 수분 크림 100ml 20,000원
아기가 자라는 양수의 염분도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체내 염분도가 0.9%라는 것에서 이름이 지어졌다고 한다.​

포장을 뜯어보니 소라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먼저, 내가 세 통을 사용했던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과의 차이점을 비교하기위해 손등에 덜어보았다.
0.9 수분크림은 로열허니 수분크림보다 질감이 조금 더 되직했다. 반면 로열허니는 0.9 수분크림에 비해 묽었다.
흐름성이 있는 정도는 아니고 일반 로션처럼 발림성이 좋은정도? ​

​손등 위에 덜어놓은 수분크림을 펴보았다.
발림성 부분에 있어서는 로얄허니가 더 좋았다.
그렇다고 0.9수분크림이 너무 무겁거나 리치한편은 아니다. 핸드크림같은 정도라고 표현하는게 정확할 것 같다!
향도 핸드크림의 코튼향같은 느낌이라 산뜻하고 좋다!

로얄허니 수분크림의 가장 큰 메리트는 자극적인 성분이 무첨가되어 화상 환자들도 사용한다는 것이다.
사실 나도 맨처음 로얄허니 수분크림을 쓰게 된 계기가 피부염으로 한참 고생하면서 피부과 연고를 바르다가 알게되서 세통째 썼었다.

로얄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언제 재출고 될지는 모르지만
당분간 0.9 수분크림을 아주 잘 쓸것같다!
둘다 100ml용량이고 비용은 0.9수분크림이 좀 더 비싸다. 나는 할인해서 17,000원에 구입완료!!ㅋㅋ
수분크림 뭐살지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수분크림>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