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잠실 롯데월드 맛집]규카츠와 카레우동이 맛있는 교토가츠규 롯데월드어드벤쳐점, 메뉴와 가격, 방문후기

쮸빠찌에 2019. 1. 7. 13:18
반응형

주말에 롯데월드몰에서 영화보고 오랜만에 규카츠를 먹으러 온곳!
건대에 있는 규카츠 가게만 가봤는데 잠실 롯데월드 입구에서 직진하면 가까이 위치해있다!! ​

저녁8시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롯데월드에서 놀다가 나온 가족들이 많았다!

​교토가츠규 롯데월드 어드벤쳐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어드벤처 지하1층
운영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는 9시까지라고 한다!​

메뉴판!!
규카츠카레우동정식과 살치살규카츠정식 130g을 주문했다!
간식을 먹고와서 규카츠는 작은걸로 주문 ㅎㅎ​

교토다시계란 여부에 따라 가격이 천원이 차이난다.​
오랜만에 먹는 규카츠으~~>_<​

남자친구는 규카츠
나는 카레우동정식!!

개인불판위에 앞뒤로 살짝! 익혀먹으면 된다.
건대에서 먹었던 규카츠보다 두께는 얇았지만
살치살로 만들어서그런지 확실히 부드러웠다😊

호떡먹고 속이 느글거려서 주문한 카레우동정식!
일본카레라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규카츠보다 카레우동이 더 맛있었던..!!
면 다먹고 밥까지 말아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