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마카롱맛집]남자친구와 마카롱 먹으면서 ‘달달한 시간’보내기!

쮸빠찌에 2018. 12. 28. 13:49
반응형

별내 주민인 남자친구 만나러 별내에 갔다가 알게된 마카롱가게를 소개하려 한다!

요새 마카롱 중독이어서 인스타그램에서 ‘별내마카롱’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다!
사장님이 엄청 젊고 예쁘셨당 ㅎㅎ

방문한 날이 목요일이었는데 ㅎㅎ
대부분 마카롱집은 목욜이 휴무인데 달달한 시간은 목요일에도 오픈해서 너무 좋았다😝ㅋㅋ
마치 가뭄에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

달달한 시간에서 구입한 마카롱은
​우유맛,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맛이다!

내가 우유맛 킬러라서 마카롱집마다 우유맛 꼭 먹는데!
적절히 달달하고 우유의 깊은맛이 느껴졌던맛>_<
다음에 또먹어야지!!!

+쿠키앤크림도 마카롱집마다 꼭 사먹는 맛...(진짜 돼지같다ㅋㅋㅋㅋ) 실패한 맛없이 너무 잘먹었다!!

체리쥬빌레는 베스킨에서만 보던건데!
마카롱가게에도 있다니 ㅎㅎㅎ 궁금해서 골라봤다!


마카롱은 커피랑 먹으면 더더 꿀맛ㅠ_ㅠ!

내가 좋아하는 별내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자주 가게될것 같당❤️

남자친구와 달달한 시간 마카롱 덕에
더 달달한 시간을 보냈던것 같다🍯💝
다음엔 새로운맛도 도전해봐야징!!
별내 마카롱맛집 추천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