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왕십리 맛집]엔터식스 맛집추천, 명동피자 왕십리점 방문후기,메뉴추천,위치

쮸빠찌에 2018. 12. 24. 17:06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명동피자를 다녀왔다!!🍕
4시쯤 방문했지만 식사시간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았다! ㅎㅎ​

위치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엔터식스 지하1층 게스매장 옆에 위치해있다!
바로 앞엔 롱브레드 브런치매장도 있으니 주변에 있는 매장들 찾아가는 법도 좋은 방법인듯!​

퇴근하고 늦은 점심을 먹는거라서 너무 배고팠다ㅜㅜ
어떤거 먹을지 고민하다가 우리같은 결정장애들을 위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길래 ㅎㅎ
결정장애 세트로 주문!!
페퍼로니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가 반판씩 되어있는 피자다😝😝​

그리고 마성의 파스타가 함께 나온다!
피자와 파스타는 다른 종류가 몇가지 더 있었지만
메뉴판은 못찍고 앞에있는 사진만 있다ㅜㅜ​

15분 정도 기다렸나??
생각보다 금방 나온 음식들 !
피자는 따뜻할때 먹어야해서 나오자마자 먹었다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이 따로 나와서 찍어먹으면
JMT!! ㅎㅎㅎㅎ🍯🍯🍯
달달하니 맛있다~~​

그리고 마성의 파스타!!
메뉴 이름처럼 맛이 궁금해졌다ㅋㅋ
크림파스타인데 매콤하니 질리지않고
치즈가 꽤 많이 올라가있어서 그라탕같은 느낌이었다!
펜네 파스타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원하면 스파게티 면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한다^^​

친구와 요즘 왕십리에서 자주 만나는데 ㅋㅋㅋ
왕십리 맛집 하나씩 정복해겠다✌️✌️

반응형